상위 3가지 건강 보조 식품 –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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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크 푸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로 인해 식습관과 불균형한 식단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일일 영양 요구량이 충족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건강 보조 식품의 길을 열었습니다. 보충제를 복용하면 신체에 수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식이 보조제의 메커니즘과 이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하루에 필요한 6가지 영양소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지방 및 물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풍부한 녹색 채소와 과일과 함께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 특정 영양 결핍이 생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식이 보조제가 필수적입니다.

1) 종합 비타민

종합비타민은 가장 먼저 섭취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종합 비타민에는 수많은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식단만으로는 달성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에는 무시할 수 없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칼슘은 뼈를 강화하는 반면 비타민 B12는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비타민 D는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종합 비타민은 식단에 추가할 수 있는 가장 다양한 식이 보조제입니다.

다양한 종합 비타민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합성 영양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천연이 아닙니다. 당신의 몸은 합성 영양소를 흡수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천연 식품에서 추출한 천연 종합 비타민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신체가 많은 양의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2) 건강한 지방

건강한 지방은 많은 이점이 있는 중요한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지방은 건강에 해롭고 해롭다고 믿어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된 생각일 뿐입니다. 사실,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지방은 세포막을 만드는 폐, 눈 및 뇌의 중요한 기능을 위해 신체의 거의 모든 기능에 필요합니다. 지방은 머리카락과 피부뿐만 아니라 심혈관계의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가공식품에 들어 있는 트랜스 지방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이들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증가시키고 심장마비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건강한 지방에는 오메가-3 지방산, 고도불포화 지방 및 단일불포화 지방이 포함됩니다. 이 지방은 건강한 심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운동과 함께 섭취하는 오메가-3 보충제는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건강 보조 식품은 생선 기름입니다. 그러나 수은, 납 및 비소와 같은 발암 물질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3) 단백질

단백질은 또 다른 중요한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단백질은 근육, 뼈, 조직 및 피부의 빌딩 블록입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분말과 쉐이크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근육을 복구하고 운동 후 신체 회복을 돕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에는 통곡물, 견과류, 콩, 닭고기 및 생선이 포함됩니다. 이것들이 충분하지 않다면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