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빨리 빼는 유행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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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돌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습니까?

우리 각자는 빨리 체중 감량을 원합니다. 또는 파티가 얼마 남지 않아 구입한 화려한 드레스를 포장하고 싶거나 곧 결혼할 예정입니다. 종종 이것은 유지하기 어려운 장기간의 식단 때문입니다. 유행 다이어트는 인기 있고 가장 쉬운 옵션인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삶의 어느 시점에서 이것에 대해 죄를 지었습니다.

나쁜 소식은 유행하는 다이어트가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건강 및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항상 그것을 말했지만 그것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보장, 비밀, 환상적인 결과를 약속하는 단어를 사용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유행하는 다이어트일 것입니다. 유행 다이어트에는 종종 양배추 또는 자몽 수프 먹기, 다이어트 약과 완하제 복용, 식사를 보충제로 대체 또는 단식이 포함됩니다. 기아 다이어트라고도 합니다.

체중 감량 칼로리 감소 방법은 칼로리 감소 방법입니다. 일일 칼로리를 1,000 미만으로 줄이면 체중이 확실히 줄어들지만 나중에는 역효과가 날 것입니다. 칼로리가 충분하지 않으면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약화시키는 근육 연소 때문입니다. 근육을 태우면 신진 대사 속도가 느려집니다. 다이어트를 중단하면 신진대사는 그대로 유지되고 이전보다 더 천천히 칼로리를 소모하게 됩니다. 당신은 잃어버린 체중을 더 빨리, 더 많이 되찾게 될 것입니다!

갑자기 유행하는 다이어트가 운동 없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나요?

좋은 소식은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도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안전하게 수행해야 하며 장기적으로 이를 고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소비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면 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만으로는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증가된 신체 활동과 함께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확실히 체지방이 줄어들 것입니다.

  • 매일 1시간 정도의 적당한 운동이 필요합니다.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은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에어로빅, 빠르게 걷기 및 심박수를 높이는 모든 것과 같은 심혈관 운동입니다.
  • 1시간 내내 땀을 흘릴 수 있도록 운동 강도를 높입니다. 한 시간 동안 운동을 할 수 없다면 아침과 저녁 운동으로 나누어서 운동하십시오.
  •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인터벌 트레이닝. 고강도 루틴(예: 조깅 또는 오르막 사이클링)을 통해 짧은 시간을 보내고 다시 사이클을 반복하기 전에 낮은 강도로 낮추십시오.
  • 근육을 만들고 강화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의 근력 훈련을 포함하여 신진대사를 증가시키십시오.

유행 크래시 다이어트는 스마트 다이어트가 아닙니까?

  • 다이어트를 할 때는 얼마나 먹느냐 못지않게 무엇을 먹느냐가 중요합니다. 유행하는 다이어트처럼 맹목적으로 총 음식 섭취량을 줄이지 마십시오. 일일 식단에 더 많은 칼로리를 제공하는 특정 유형의 음식을 줄이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 탄수화물(쌀, 국수, , 감자, 시리얼)의 섭취를 줄이면 탄수화물이 일상 업무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하므로 완전히 끊을 필요는 없습니다. 더 나은 방법은 통곡물 기반 식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 단 음식을 줄이고 음료에 설탕을 첨가하지 마십시오.
  • 저지방 유제품과 살코기를 선택하십시오.
  • 신선한 과일과 채소, 달걀 흰자위, 콩 제품 및 생선을 매일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단백질은 더 적은 지방 칼로리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 운동으로 인한 수분을 유지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또한 포만감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은 하루 총 섭취량을 최소 500칼로리까지 쉽게 줄여야 합니다. 훈련을 받고 적당히 강렬하지만 안전한 다이어트 계획을 고수하면 일주일에 최소 1.5kg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유행 충돌 다이어트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유행 다이어트는 유행일 뿐입니다. 원치 않는 체중 감량이 필요하다면 건강한 식단과 충분한 운동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체중 감량 방법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