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방에 물 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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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물. 그것은 우리 안에 있으며 우리가 가는 곳마다 계속해서 그것을 마시도록 격려받고 생각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몸의 디톡스를 도와줍니다. 더위와 습기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장기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우리의 생명선입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 없이는 우리가 살아남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 몸은 약 60%가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하루에 8잔을 마셔야 한다고 말하지만 물론 이는 나이, 체중, 다른 것들의 일일 섭취량과 같은 많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그들은 평균적으로 하루에 8잔이 좋은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이 얼마나 됩니까?

물은 훌륭한 음료이지만 솔직히 맛이 좋지 않고 선택의 폭이 넓어 다른 것을 마시기 쉽습니다. 젠장, 커피에 물이 들어 있잖아, 그렇지? 그러나 일반 물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음료입니다. 몸에서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고 모든 장기가 더 잘 작동하도록 하여 우리도 더 건강해 보이고 느끼게 됩니다.

물은 피부를 탱탱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우리 몸에 가혹한 열과 습도가 미치는 영향을 상쇄합니다. 우리는 땀을 흘리면서 수분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특히 더운 날에는 교체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일반 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스파 물을 만드십시오! 오이 조각을 물에 넣으면 많은 과일과 열매처럼 매우 상쾌한 음료가 됩니다. 민트, 생강, 레몬도 물과 잘 어울리며 만들 수 있는 혼합물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레몬과 꿀. 딸기와 키위. 민트와 딸기. 오렌지와 레몬. 사과와 계피.

하루 8잔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렵다면 작게 시작해서 차츰차츰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두 잔 또는 세 잔을 시도하고 최적의 양이 될 때까지 양을 늘립니다. 하루에 모든 물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물을 가지고 다니는 것입니다. 20분 이상 차 안에 있다면 게임을 하여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물 한 병을 다 마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