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는 어떻게 자랄까요? 2개월 만에 3~4인치 더 크게 만드는 키 성장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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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에 지름길은 없습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말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있습니다. 키가 작고 키가 크고 싶다면 한 달 만에 키가 4-5인치 더 커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멋지지 않습니까? 당신이해야 할 일은 지시대로 몇 가지 운동을하고 올바르게 먹는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그들과 함께하고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키가 커질 것입니다.

다음은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운동과 식사입니다. 계속 읽어보면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 체내에서 성장호르몬의 양을 늘리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제대로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키 성장에 매우 중요한 비타민 A, D, E가 포함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성장 호르몬은 인간 성장 호르몬의 약자 HGH라고합니다.

* 칼슘이 풍부한 음식은 긴 다리와 튼튼한 몸을 보장합니다. 칼슘이 인간의 성장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할 수 있는 일은 식사에 칼슘을 포함하는 것 외에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칼슘 정제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 비만은 뼈에 압력을 가하고 압박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른 체형을 유지하십시오. 그러니 키가 크고 싶다면 무시하지 말고 체중 감량을 시작하십시오. 이를 위해 많은 운동을하십시오. 점프, 수영, 사이클, 점프, 스트레칭 및 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체중을 줄이고 키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권장되는 운동 중 일부입니다. 키에 따라 몸무게가 있어야 합니다.

* 자세 교정: 키 성장의 기회를 줄이는 요인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자세 교정이 필수입니다. 척추 디스크 연장은 키에 작은 인치를 매우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매일 요가를 해야 합니다. 규칙적인 연습은 완벽을 가져올 것입니다.

* 몸조심하세요. 근육과 뼈도 이완될 수 있도록 숙면을 취하십시오. 키가 빨리 자라도록 도와줍니다.

이것만 지키면 2개월 안에 키가 확실히 커집니다. 3-4인치로 자라는 것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니 모두 시도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