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체중 감량 – 건강한 식단으로 일주일 만에 반 돌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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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다이어트에 대해 많은 글이 쓰여져 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유행입니다. 그러나 아래에서 볼 수 있는 것은 건강한 방식으로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는 효과적인 주간 식단입니다.

규칙

그들은 간단합니다. 당신은 쓰여진대로 다이어트를 따릅니다.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는 대체물, 속임수 및 이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체중을 빨리 그리고 많이 잃을 것이므로 몸이 그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다이어트 메뉴는 없습니다.

소금을 적당히 사용하십시오. 주중에는 나열된 것 이외의 지방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 하나 있다면, 이 다이어트는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대체는 허용되지 않지만 서면에 따르면 빠르고 건강하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하루 세 끼의 식사는 아침, 점심, 저녁 식사가 허용되며 매일 아래의 순서대로 나열됩니다.

그래서 여기에 체중을 빨리 줄이는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쓰여진 대로 따르고 파운드가 떨어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월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차갑게 썬 치킨. 피부가 없습니다. 토마토 1개

물 또는 다이어트 음료

나는 참치를 이겼다

기름이나 드레싱을 넣지 않은 믹스 그린 샐러드

갈색 1조각

제철 과일 1개

화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신선한 과일과 혼합 샐러드 물 또는 다이어트 음료

구운 쇠고기 스테이크. 단 350g

토마토, 오이, 올리브. 기름 없음

차 또는 커피

수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참치 1캔 자몽 1개

다이어트 음료수

조리된 모든 고기

기름을 넣지 않은 믹스 그린 샐러드

토마토 1개

목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삶은 계란 2개

굳어진 식품

토마토

나는 갈색 빵을 슬라이스

물 또는 다이어트 음료

삶은 닭고기 (원하는만큼)

기름을 넣지 않은 믹스 그린 샐러드

차 또는 커피

금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코티지 치즈의 큰 그릇

기름을 넣지 않은 그린 샐러드 갈색 1조각

물 또는 다이어트 음료 모든 종류의 생선 구이

큰 혼합 샐러드 또는 야채

갈색 1조각

토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대형 혼합 과일 샐러드 물 또는 다이어트 음료

오븐에 구운 닭고기와 양상추, 신선한 양파를 곁들인 토마토 샐러드

1 커피 또는 자몽 차

일요일

제철 과일 1개

버터나 꿀을 넣지 않은 갈색 1조각

커피 또는 차

슬라이스가 있는 콜드 컷

혼합 요리 야채

자몽 1개

물 또는 다이어트 음료

삶은 계란 2개

나는 갈색 빵을 슬라이스

기름을 넣지 않은 믹스 샐러드

토마토

커피 또는 차

부정 행위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배가 고프면 식사 사이에 물을 마시십시오. 식사 사이에 항상 물을 마시십시오. 일찍 먹는다. 어떤 경우에도 19:00 이후에 저녁 식사를 하지 마십시오.

과거에 다른 다이어트에 실패한 곳에서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