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체중 감량의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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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행사가 한 달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살이 많이 쪘고, 양복이 원하는 만큼 맞지 않고, 웨딩 드레스가 너무 빡빡합니다. 당신은 이런 상황에 처한 적이 있거나 가까운 사람이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빨리 체중을 줄이십시오. 모두가 말하지만 방법만 있습니다.

체중을 늘리는 것은 빼는 것보다 훨씬 쉽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달성하려면 몇 시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주 짧은 시간에 체중을 줄이는 것은 두려운 일이지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급격한 체중 감량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해야하며 그러한 체중이 증가하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너무 빨리 그것을 잃는 다른 사람에 당신의 몸을 강조 몇 가지 합병증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논의된 접근 방식은 시간이 당신 편이 아니므로 빠른 수정입니다. 원하는 결과를 달성한 후에는 루틴을 중지해야 합니다.

근력 트레이닝 접근 방식: 체육관에서 매일 4시간씩 일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잘 설계된 일주일에 30분에서 40분의 근력 트레이닝 세션이 그 트릭을 수행해야 합니다. 주당 1회의 단기 강도 강도 훈련으로 얻은 결과에 놀랄 것입니다.

운동의 효과는 운동 후에만 그치지 않고, 신체 대사의 증가는 운동 후에도 계속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칼로리는 운동 중뿐만 아니라 운동 후에도 소모된다는 것입니다.

기능적인 마른 근육을 만들고 체지방을 많이 태우려면 강도 높은 웨이트 트레이닝 세션이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에 대한 이러한 접근 방식의 마법은 운동 강도와 운동 후 회복입니다.

식품 프로그램 접근 방식: 이상적인 식품은 저지방 및 저당 식품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가장 에너지를 주는 양질의 음식이며, 당신을 배부르거나 식욕을 만족시키는 음식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낮에는 근육량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소량의 식사와 단백질을 자주 섭취하십시오. 고품질 비타민과 보충제도 매일 섭취해야 합니다.

새로운 습관을 기르십시오: 이러한 습관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2시간마다 일어나서 5분 동안 사무실이나 집 주변을 걷습니다. 2시간마다 5분씩 빠르게 걷는 것은 신체를 활동적으로 유지합니다.

– 일주일에 한 번, 바닥, 창문, 샤워실, 욕실 타일, 자동차 등이 될 수 있는 것을 철저히 씻는 습관을 만드십시오. 청소하는 데 1분마다 약 4칼로리를 소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저녁 식사 전에 산책을 하면 칼로리를 태울 뿐만 아니라 식욕도 감소합니다.

–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먹을 때 더 많이 먹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아마도 우리가 식탁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많은 그룹과 함께 식사를 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단체로 식사할 때는 시간을 잘 지켜 배불리 먹을 때 그대로 두십시오.

– 한 시간 동안 TV 시청을 피하고 산책을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제 집안일을 마칠 시간이 있습니다.

– 정오 이전에 대부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세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침에 더 많이 먹을수록 저녁에는 덜 먹게 됩니다. 또한, 늦은 밤 칼로리보다 이른 날의 칼로리를 더 많이 태울 수 있습니다.

– 술은 병이 아닌 잔으로 주문하세요. 이렇게 하면 얼마나 많은 알코올을 섭취하고 있는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알코올은 칼로리가 높지만 적당한 음주는 건강에 좋습니다.

– 냉장고에 저지방 요구르트를 비축하십시오. 식단에서 하루 500칼로리를 줄이고 12주 동안 하루에 세 번 요구르트를 먹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체중과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전에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점진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체중이 걱정되기 전에 체중을 재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