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7가지 팁 – 일주일에 10파운드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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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 싶은 만큼 먹고 살을 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살을 빨리 빼기 위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안다면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는 동안 좋은 영양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있지만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소금을 줄이거나 제거

다이어트 첫 주 동안에는 얼마나 많은 초과 체중을 싣고 있느냐에 따라 8-10파운드 정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이 초기 체중 감소는 일반적으로 시스템의 과도한 수분으로 인해 발생하며 식사에서 대부분의 염분을 줄이거나 제거하면 사라집니다. 다음 주에는 적당한 식단을 따르면 주당 1-2파운드의 체중 감소를 볼 수 있습니다.

생과일과 채소 먹기

채식주의자가 아니더라도 생야채를 원하는 만큼 섭취하면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어 식후 편안하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단백질을 위해 적당량의 살코기 및 생선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로 생과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청량 음료를 피하십시오

가능하면 청량 음료를 완전히 피하고 원하는 만큼 물을 마십니다. 물로 바꾸는 것은 며칠 동안 불쾌하게 보일 수 있지만, 정수된 정수된 물을 마시면 곧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과도한 체지방이 얼마나 빠르고 꾸준히 녹아내리는지 즐겁게 놀랄 것입니다.

상당한 체중 감량을 원한다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피하십시오.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체중 감량을 위해 짧은 시간 동안만 하십시오.

식단 조절

건강을 유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중 감량을 유지하려면 적당하지만 꾸준한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살을 빼기 위해 빠른 유행에 의존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좋은 영양가 있는 음식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어쨌든 건강하지 않습니다.

음식을 신중하게 선택하면 좋은 영양을 유지하면서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체중을 많이 감량하고 체지방을 많이 태우는 것은 단순히 다이어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체중을 빠르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러한 경우 체중을 모두 회복할 가능성이 큽니다.

라이프스타일 변화

당신이 목표로 해야 하는 것은 과도한 지방과 과도한 당분이 함유된 음식을 제거하는 것에 관한 것이더라도 생활 방식의 변화입니다.

체중 감량이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일단 마음을 정했다면 식단에 생야채를 많이 포함하는 등의 식습관을 점차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배우면 매우 맛있습니다. 그런 다음 물론 주요 식사에 추가합니다. 과일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거의 모든 생 야채와 과일을 먹고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생과일과 야채는 주요 식사 사이에 훌륭한 간식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건강 식품을 발견

큰 다이어트 비결은 좋아하는 음식만 먹는 것입니다. 실험을 시작하고 가장 좋아하는 자연적인 체중 감량 식품을 배우고 체중 관리 무기고에 추가하십시오.

또 다른 좋은 팁은 음식 준비에 여분의 지방을 추가하지 않는 것입니다. 튀김 대신 베이킹을 선택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훌륭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점차적으로 식습관을 바꾸기로 결정하십시오. 건강하고 저지방, 영양가 있는 음식을 즐기는 법을 배웁니다. 이렇게 하면 특별한 노력 없이도 새로운 체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훨씬 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사람이 될 것입니다.

살 수 있는 체중 감량 도구가 많이 있지만, 새롭고 더 똑똑한 식습관이 장기적 결과를 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장기적으로 체중 관리를 하려면 장기적으로는 체중을 조절하고 장기적으로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적절한 영양 섭취의 기초를 스스로 교육해야 합니다.

운동

체중 감량을 위해 길고 힘든 운동 루틴을 따를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운동을 새롭고 건강한 생활 방식에 통합하면 훨씬 더 빨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