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5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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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체중 감량 팁은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약간의 체중을 감량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당신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가 될 수 있고 드레스에 잘 맞도록 날씬해야 할 수도 있고, 또는 40대 중반에 그 맥주 배를 없애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빨리 체중을 감량하고 싶은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을 건강한 방법으로 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는 몸에 불필요한 체중을 줄이고 항상 원했던 꿈의 몸을 되찾을 수 있는 올바른 길로 안내할 10가지 유용한 팁으로 가득합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5가지 간단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체중 감량 팁 1 – 체중 감량은 비교입니다

체중 감량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것보다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일일 에너지 요구량보다 적은 칼로리를 소비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내 블로그에 있는 기초 대사율(BMR) 공식에 따라 BMR을 계산하십시오. 이것은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일주일에 1파운드를 빼려면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약 500칼로리 줄여야 합니다.

빠른 체중 감량 팁 2 – 더 많은 식사를 하고 거르지 마세요

당신이 올바르게 읽고 있는지 궁금해하기 전에, 당신의 눈이 당신을 속이고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해두겠습니다. 식사를 거르면 빠르고 효과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잘못된 믿음입니다. 에너지를 절약하고 더 적은 칼로리를 소모하기 위해 식사를 거르면 신체가 신진대사를 늦추게 됩니다. 배가 고프지만 원하는 체중 감량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의 큰 3번의 식사를 3번의 가벼운 메인 식사와 2-3가지의 다른 간식으로 구성된 5-6번의 작은 식사로 나누십시오. 이것은 칼로리 섭취를 분배하고 좋은 균형을 이룰 것입니다.

빠른 체중 감량 팁 3 – 녹색을 먹습니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와 과일로 냉장고를 채우십시오. 과일과 채소는 섬유질과 수분이 풍부하여 음식에 무게와 부피를 더해줍니다. 과일과 채소는 자연적으로 칼로리와 지방이 적기 때문에 칼로리를 낮추면서 배를 채웁니다. 또한 건강한 영양소로 우리 몸을 포장하여 식단을 균형 있게 만듭니다.

빠른 체중 감량 팁 4 – 잘 자

수면은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해 가장 좋아하는 방법입니다. 충분한 수면의 힘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전반적인 체중 감량 계획에 매우 중요합니다. 의학 연구에 따르면 수면 부족은 배고픔을 유발하고 식욕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종종 과식으로 이어집니다. 마찬가지로, 최소 8시간의 충분한 수면은 렙틴 수치의 균형을 유지하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빨리 살 빼기 팁 5 – 충분히 연습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이 빠른 체중 감량 팁을 싫어하고 즉시 끕니다. 안타깝게도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려면 운동이 필요합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식습관을 바꾸면 게임의 절반만 이기게 됩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빠른 체중 감량 퍼즐에서 빠진 부분입니다. 얼마면 충분한지 궁금하실 텐데요. 물리 트레이너나 의사조차도 한 번에 30분 정도의 적당한 훈련 세션을 가라고 조언할 것입니다.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3번 루틴을 반복하십시오. 운동 요법을 시작하면 허리와 엉덩이가 얼마나 빨리 빠지기 시작하는지 놀랄 것입니다.

이 빠른 체중 감량 팁은 읽은 후 적용하는 경우에만 도움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악한 동기와 가족 및 가까운 친구의 도덕적 지원 부족으로 인해 실패합니다. 체중 감량 계획에 대해 그들과 공유하고 때때로 빠르게 체중 감량을 위한 목표를 상기시키도록 격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집중하도록 촉구할 것입니다. 3주만에 최대 28파운드를 감량하는 자연스럽고 건강한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제 블로그를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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