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팁 –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5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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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체중 감량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정직하고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일이 아닙니다.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하룻밤 사이에 살이 찌지 않았는데 왜 하룻밤 사이에 살이 빠질 것이라고 예상하겠습니까?

승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대개 이기는 사람들입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체중을 줄이는 방법은 있지만 마법의 약은 없습니다. 빠르고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을 줄이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자신에게 정직하면 체중 감량이 생각보다 거의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팁

1) 현실적인 목표 세우기 –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지금의 자신의 상태, 진지하게 살을 빼기 위해 노력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이루고 싶은 목표를 생각해보세요. 체중이 8~10파운드 정도 줄었다면 기록하고 그대로 두십시오.

2) 음식 일기 쓰기 – 음식 일기를 쓰면 속일 가능성이 줄어들고 적어야 할 경우 먹지 말아야 할 음식을 먹습니다.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 있지만 작동합니다.

3) 가공식품 피하기 – 적어도 내가 쇼핑하는 가게에서는 외륜에 붙이면 괜찮을 거라고 봤다. 내 말은 내가 걸어서 대부분의 슈퍼마켓이 이런 식으로 설정되어 있다고 믿을 때입니다.

모든 건강하고 가공되지 않은 품목은 외부 링에 있습니다. 모든 신선한 과일과 야채, 신선한 고기, 생선, 계란, 우유, 필요한 모든 음식을 통로로 가지 않고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청량음료를 끊고 물로 대체하십시오 – 하루에 적어도 8잔. 물은 시스템을 플러시하고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4) 더 많이 먹기 위해 더 많이 먹습니다. 세 끼의 큰 식사를 여러 번의 작은 식사(적어도 네 번 또는 다섯 번)로 대체합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하루 중 가장 큰 식사로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아침 식사입니다. 이렇게 하면 점심을 먹을 때 배가 고프지 않게 되므로 기름기 많고 건강에 해로운 간식을 곧 먹지 않게 됩니다.

적은 양의 식사를 더 자주 하면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신체가 더 많은 지방을 태우고 더 많은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5) 지방을 태우고 체중을 줄이는 또 다른 빠른 방법은 운동입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몸을 단련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추가 이점은 운동이 끝난 후에도 근육이 지방을 태운다는 것입니다. 급격한 체중 감량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지만 계획을 지키면 체중이 빨리 빠집니다.

체중을 줄이면서 신체 변형을 추가 및 가속화하고 운동을 강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근육 형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안전하고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새로운 날씬한 몸에 마른 섹시한 근육을 추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