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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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제공하는 많은 제안과 제품이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만 체중 감량과 실제 지방 감량 사이에는 엄청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국, 뚱뚱한 사람들이 없애고 싶어하는 것이 아닌가요?

기본적으로, 이러한 다이어트의 대부분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근육량도 잃게 만듭니다. 수분과 근육을 잃으면 아프게 보일 수 있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일부 빠른 체중 감량 다이어트의 또 다른 부정적인 요소는 몸이 자신과 싸우고 있다고 잘못 생각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신체와 신진대사가 지방을 태우는 대신 저장하게 됩니다. 이것은 몸이 음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상태가 되므로 음식이 부족할 때 지방을 저장하면 몸을 지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원시인이었을 때 우리 몸의 기본 본능.

체중 감량을 위한 갑작스러운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이유로 좋지 않은데, 위의 두 가지는 몇 가지에 불과합니다. 제가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것은 평생 식습관을 바꾸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일년 내내 최선을 다할 수 있고 이벤트가 다가온다고 해서 체중 감량을 위한 크래시 다이어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년 내내 신진대사가 과도하게 작용하는 상태에 몸을 둘 수 있는 체중 감량 다이어트 계획이 있습니다. 그들이 “지그재그 다이어트”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합니다. 3~4일 동안은 저칼로리를 먹고 1-2일 동안은 고칼로리를 섭취합니다. 이러한 칼로리 증가는 신진대사를 크게 향상시키고 놀라운 속도로 지방을 연소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