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지방 감량 팁을 시도한 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어떻게 체중을 감량했는지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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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빠른 지방 감량 프로그램을 갈망합니다. 인구의 점점 더 걱정스러운 부분이 비만 또는 과체중이 되고 있기 때문에 뚱뚱한 손실은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목표 중 하나입니다. 어떤 목표를 추구하든 이 공통의 목표는 모두의 열망일 것입니다.

다음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지방도 빨리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짧은 버스트 운동

운동은 항상 권장됩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비만 또는 과체중이라면 정상적인 운동이 항상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아닙니다. 30분 동안 걷거나 1-2시간 동안 조깅을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운동은 종종 원하는 목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보증하고 연습해야 하는 것은 짧은 버스트 운동입니다. 짧은 버스트 운동은 특별하거나 세상에서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혼자 또는 체육관에서 하는 것과 같은 운동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각 운동 세트를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30분 안에 특정 거리를 걷는 대신 15분 이내에 같은 거리를 걸어보십시오. 조깅, 스트레칭, 기타 유형의 유산소 운동 또는 근력 운동도 마찬가지입니다. 목표는 몸을 힘들게 하거나 지치게 하는 것입니다. 몸에 에너지가 급격히 부족하면 몸은 사용 가능한 칼로리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지방을 태울 것입니다. 이것은 빠른 지방 손실을 보장합니다.

홀푸드

체중 감량에 의존하고 체중을 유지하지 않는 한 모든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할 수는 없습니다. 이 팁은 지방을 충분히 태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식단을 제한하지 않고 먹는 음식을 주의하면 쉽게 감량한 체중을 늘릴 수 있습니다. 빠른 결과를 원한다면 전체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전체 식품에는 과일, 야채 및 가공되지 않았거나 요리할 준비가 되지 않은 모든 식품이 포함됩니다. 음식을 너무 익히는 것도 목표를 달성하는 데 역효과를 냅니다.

유동식/물 섭취

집에서 만든 과일 주스와 야채 주스의 유동식 식단은 체지방 감소를 위한 가장 중요한 팁 중 하나입니다. 하루 종일 물을 많이 섭취하면 신진 대사가 급격히 증가하여 빠른 지방 손실에 기여합니다.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해 매일 섭취해야 하는 최적의 물 양은 온스로 측정한 체중의 약 절반(파운드)입니다. 체중이 200파운드라면 매일 100온스의 물을 마셔야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