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식사를 위한 건강식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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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더위와 해가 길어지면서 저녁처럼 가벼운 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빠르고 쉬운 저녁 식사와 쉬운 건강식 저녁 식사입니다. 빠른 식사를 위한 건강식 레시피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마리네이드 중 하나를 기반으로 한 이 건강식 레시피는 1인 이상(즐거우면)을 위해 만들 수 있는 빠르고 쉬운 저녁 식사입니다. 이번 주 초에 내가 한 일은 현미와 야생 쌀 위에 대추와 녹두를 섞은 가자미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간편한 건강식 저녁 식사는 준비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빠른 식사에 사용할 재료:

넙치 1인분

현미

야생 쌀

날짜

강낭콩

이 빠르고 쉬운 저녁 식사를 시작하려면 넙치를 올리브 오일, 발사믹 식초(각각 2테이블스푼), 마늘 한두 쪽과 같은 비율로 그릇에 담그십시오. 넙치로 덮고 약 2시간 동안 생선을 냉장 보관합니다.

한편, 산미와 현미는 포장 뒷면의 취사방법에 따라 따로 취사하세요. 이 건강식 레시피를 만들 때 나는 1/4 컵의 야생 쌀과 1 컵의 현미를 사용했습니다.

두 세트의 쌀이 모두 익으면 섞고 다진 대추를 넣습니다. 견과류의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잘게 잘린 대추야자를 가열하기 위해 두 세트의 쌀을 가열하십시오. 쌀을 따로 보관하십시오.

가자미를 절인 후 오븐에서 생선이 부드럽고 벗겨지지만 가운데가 날 것 같지 않을 때까지 요리합니다. 이것을 아주 빠른 저녁 식사로 만들려면 신선한 냉동 그린 빈을 사서 가자미를 요리하는 동안 스토브 위에 가열하십시오.

쌀이 식었다면 전자레인지에 몇 초간 돌려 다시 데울 수 있습니다. 접시에 밥을 담고 그 위에 다진 가자미를 얹고 그 옆에는 익힌 팥을 올려주면 건강식 레시피로 빠르고 간편하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름에 저녁을 요리하는 시간을 더 아끼고 자주 쌈밥을 미리 만들어 냉장고에 넣어두곤 합니다. 나는 몇 가지 배치를 만든 다음 이 식사나 주중에 요리할 수 있는 또 다른 빠른 식사를 위해 꺼냅니다.

빠르고 쉬운 점심을 위한 이 건강한 요리법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 간편한 건강식 저녁 식사의 가장 큰 장점은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고 청소가 쉽다는 것입니다. 다음 시간까지 Budget Bash 만트라를 기억하십시오: 모두에게 간단하고, 맛있고, 세련되고, 재미있고, 저렴하게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