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근육량 만들기 – 10가지 성공 원칙

  • Post category:운동
  • Reading time:1 mins read

“방법은 많고 원칙은 적으며 방법은 바뀔 수 있지만 원칙은 변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웨이트 트레이닝과 보디 빌딩도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매일 우리는 혁신적인 새로운 운동 프로그램, 운동, 트릭, 빠른 수정에 대해 듣습니다. 요즘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키우는 다양한 “방법”에 동의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목표 달성을 위한 원칙은 항상 동일할 것입니다.

그 결과, 저는 “빠른 근육량을 만들기 위한 10가지 성공 원칙”이라고 부르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연약한 사람도 적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이러한 원리를 나열했습니다. 이러한 원칙을 따르고 마음에 새기면 노력을 통해 장기적 성공을 위한 올바른 길로 들어서게 될 것입니다. 근육을 빠르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칙을 적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원칙 1 모르는 것은 모른다 – 학생이 되라

우리가 무엇을 모르는지 모른다는 것을 깨달을 때, 우리는 더 가르칠 수 있고 체육관에서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지식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단순히 당신이 정체되어 있고 당신의 마음이 결코 현재 상태를 떠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웨이트 트레이닝과 보디 빌딩의 평생 학생이 되어 운동, 다이어트, 보충제, 전체 작업 등 모든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자료를 읽으십시오. 주의 사항: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위치에 주의하십시오. 검증된 결과를 가진 사람들만 찾고 “암체어 전문가”와 “잡지 보디빌더”를 조심하십시오.

원칙 2: 끝을 염두에 두고 시작하라

오늘날 너무 많은 운동가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시간에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목표물이 없으면 놀라운 정확도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매일 체육관에 가서 달성하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모른다면, 당신은 절대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항상 프로그램을 고수하고 끝까지 고수하십시오. “왜”를 이해하면 “어떻게”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운동의 마지막 반복까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항상 체육관에 가십시오.

원칙 3: 당신은 당신이 그린 것을 얻는다

David Schwartz는 그의 환상적인 책 The Magic of Big Thinking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또는 의심, 마음은 불신을 지지하는 ‘이유’를 만듭니다.” 끌립니다. 항상 긍정적인 태도와 점차적으로 근육량이 늘어나고 있다는 믿음으로 체육관에 가십시오. 성공에 대한 모든 부정적인 믿음을 삭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설명하는 것을 달성하는 대가.

원칙 4: 큰 헌신 없이는 큰 성공도 없다

헌신하지 않으면 스윙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정확히 마음에 새기고 그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기로 약속하십시오. 자신에게 진실하고 진실하면 어떤 작은 생각이나 걱정도 목표를 향한 길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막을 수 없을 것이고 당신의 마음속의 끝은 잊혀진 결론이 될 것입니다. Yoda가 말했듯이 “테스트는 없습니다. 그냥 하세요.”

원칙 5: 실패를 현실로 받아들이고 시도를 중단하기로 결정할 때 실패합니다.

실패는 성공의 큰 열쇠입니다. 성공의 대가는 수천 번의 실패입니다. 이 값을 지불하지 않으려는 사람은 원하는 몸을 가질 수 없습니다. 경험에서 배우는 한 항상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학습과 수행을 계속하고 성공할 때까지 이 주기를 계속 반복합니다. 성공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만둔 직후에 옵니다. “확증자는 결코 승리하지 않고 승자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원칙 6: 적을수록 좋다 – 양이 아닌 질

체중을 늘리거나 근육을 키우는 것이 목표라면 항상 운동 시간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근육에 필요한 모든 것은 일주일에 며칠 동안 복합 운동과 110% 노력으로 강도 높은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7일, 하루에 2~3시간씩 운동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일주일에 며칠 동안 1시간 30분 이내의 몇 가지 운동에 집중하십시오. 오버트레이닝은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만들 때 실패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훈련 시간을 야망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체육관에서 보내는 시간이 아니라 체육관에서 보내는 시간입니다.

원칙 7: 복합운동 전공

오늘날 찾을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은 수천 가지가 있지만 근육량을 늘리는 데 절대 변하지 않는 한 가지 진실은 복합 운동이 항상 최고 중 최고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는 것입니다. 스쿼트, 벤치 프레스, 벤트 오버 로우와 같은 운동은 성공한 보디빌더 목록의 맨 위에 항상 포함될 것입니다. 이러한 운동과 기타 기본 복합 운동에 집중하면 결과에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원칙 8: 노력

웨이트 트레이닝보다 구식의 노력과 그것을 표현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불행히도, 오늘날의 미디어는 항상 운동과 훈련을 “쉬운” 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합니다. 근육량을 만들고 싶다면 약간의 피와 땀과 눈물을 흘려야 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몇 가지 단단한 근육 만들기 운동을 따르고 안전 예방 조치와 상식을 사용하는 한 각 운동에서 한계에 도달하십시오. 천 년 동안 쉽게 훈련하더라도 실제 근육량에 이르는 길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원칙 9: 점진적 과부하

더 많은 근육량을 원한다면 정기적으로 체중을 계속 추가해야 합니다. 이것은 근육량을 얻는 데 있어 가장 기본적이지만 간과되는 원칙 중 하나입니다. 가능하면 점차적으로 체중을 늘리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안정을 취하고 스스로를 미는 것을 멈추는 순간 근육량 증가는 정체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저항은 성장을 위한 유일한 기회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은 다른 목표를 먼저 세우지 않고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다.

원칙 10: 적절한 식단

나는 그것을 떠날 수 없었다. 결국, 당신이 먹는 음식은 근육이 성장하는 직접적인 연료입니다. 소가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훈련할 수 있지만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적절한 식단 계획 없이는 신체가 단순히 성장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올바른 식사 방법을 아는 것은 근육을 올바르게 구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첫 번째 원칙을 적용하고 체육관에서의 노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근육량 다이어트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