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지만 건강한 아침 식사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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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입니다. 아침 식사를 거르면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위산이 위와 식도 내벽에서 연소되어 공포의 공포, 구취를 유발합니다.

아침 식사는 몸이 매일 밤 적어도 6~8시간을 자도록 강요받는 단식을 깨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렇게 불립니다. 이것은 점심이나 저녁에 먹은 음식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이 완전히 소화되어 몸에 의존할 것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하면 혈당 수치가 낮아지고 뇌가 둔해지거나 적어도 현기증이 날 것입니다.

다음은 빠르고 건강에 좋은 몇 가지 아침 식사 아이디어로 당신을 순식간에 세계 정상에 올려놓을 것입니다.

곡물까지 아니야? 이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조리법을 통해 우유와 우유 단백질을 계속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전날 밤에 살짝 삶아둔 닭고기를 입방체로 썰어 따로 보관한다. 양파와 마늘도 조금 썰어주세요. 이것은 그렇습니다. 다음날 아침, 세 가지 재료를 섞고 양파와 마늘을 가벼운 기름에 볶습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 한 꼬집을 추가하지만 혼합물 위에 강판 치즈가 충분히 짭짤합니다. 그런 다음 혼합물에 밀가루 한 스푼을 넣고 잘 섞습니다. 후추와 약간의 우스터셔 소스를 넣고 다시 섞습니다. 마지막으로 만능 크림 또는 라이트 크림을 원하는 경우 병이나 패키지에 붓습니다. 혼합물이 걸쭉해지면 따로 보관하여 식히십시오. 빵을 가져다가 살짝 굽는다. 준비가 되면 혼합물을 위에 붓습니다. 든든하고 건강한 아침식사로 점심까지 든든하지만 과식하면 저녁까지 든든합니다.

계란은 어떻습니까? 약간의 소금과 후추로 계란 3~4개를 풀고 그 위에 치즈를 올려주세요. 양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그런 다음 전날 먹고 남은 햄, 약간의 피망, 토마토, 양파, 마늘을 가져옵니다. 조각으로 자르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작은 팬에 식물성 기름이나 버터를 두르고 충분히 뜨거워지면 가장자리에서 지글지글 끓기 시작하면 계란 혼합물을 붓습니다. 1분 정도 놔둔 후 나머지 재료들을 익힌 계란 가운데에 조심스럽게 올려주세요. 계란의 가장자리가 쉽게 들리면 햄 혼합물의 한쪽을 조심스럽게 뒤집고 다른 쪽을 접어 오믈렛을 만드십시오. 매우 좋은! 8분만에 스페인식 오믈렛!

아침식사는 아이디어가 너무 많아서 요즘은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집에서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은 무언가를 만들 시간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엄마와 할머니가 가지고 있던 오래된 조리법 책을 읽고 약간의 계획을 세우고 읽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