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지속 가능한 체중 감량을 위한 3가지 간단한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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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 지속되는 체중 감량을 위한 3단계

체중 감량과 관련하여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법의 약이나 비밀 다이어트는 없습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이 3단계를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삶의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체중 감량(많은 체중)은 의식적인 노력, 훈련, 결단력 및 끈기로 귀결됩니다.

10, 20, 50 또는 100파운드 또는 그 이상을 잃으면 매일 하는 일에 복귀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적절한 식사 + 운동)을 매일 하면, 결국 당신이 원하는 모든 체중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바람에 주의를 기울이고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으면 체중 감량 꿈이 실현되는 것을 결코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내 친구가 가장 슬픈 시나리오입니다.

당신이 뚱뚱한 것이 지겹다면, 과체중이 지겹다면, 오늘 새로운 삶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면, 당신이 기대했던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내가 당신에게 줄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머무르십시오.

준비 되었나요? 나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체중을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불확실한 용어로 3단계로 쉽게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작동하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단계를 계속 수행하기 위해 매일 초점과 훈련을 유지해야 합니다.

비틀거리며 체중 감량 경로에서 떨어져도 괜찮습니다. 빨리 정상 궤도로 돌아올 수 있다면 극적인 체중 감소와 초과 근무로 인한 건강 개선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체중 감량을 위한 3가지 기본 단계를 소개합니다.

1. 조금 먹다

2. 더 잘 먹는다

3. 운동

여기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약간 반항적이죠? 아마도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 글쎄, 당신이이 강력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계획을 이해하고 구현할 수 있다면, 당신은 효과가없는 체중 감량 제품에 또 다른 불필요한 동전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

아시다시피, 당신의 몸은 미세 조정된 체중 감량 관리 기계입니다. 올바른 계획을 따르고 생존에 필요한 만큼만 몸에 제공하면 모든 힘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고 위의 3단계를 따르면 굶거나 가짜 체중 감량 약이나 위험한 신체 조각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도 수십에서 수백 파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당한 체중 감량에 이르는 길이 쉽다거나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약간의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포기하고 포기하고 싶은 날이 있을 것입니다.

그 날에는 거부할 수 없는 갈망에 탐닉하고 바에서 제공하는 동맥이 막히는 뷔페에 미쳐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당신은 인간입니다. 때로는 정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약간 미쳐야 합니다.

그러나 가장 어려운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정으로 전념하고 있다면 위의 계획을 따르면 그렇게 할 수 있고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제 귀하의 이익을 위해 계획의 각 단계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조금 먹다

정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체중을 줄이려면 적게 먹기 시작해야 합니다. 몸이 살이 빠지기 시작하려면 칼로리 부족을 만들어야 합니다.

섭취하는 음식의 양을 제한하기 시작하지 않으면 운동을 아무리 해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지방이 많은 음식을 적게 먹는 것이 극적인 체중 감량에 가장 빠른 방법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체중을 빼야 하는지는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의식적이고 무의식적인 식습관을 통제하지 않으면 1파운드도 빼기 힘듭니다.

아니요, 먹는 데 익숙한 음식의 양을 줄이기 시작해야 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Mc Donald’s에 가서 두 개의 빅맥을 포장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많습니다. 이 상황에서는 슈퍼 사이즈 식사를 줄이는 것조차 개선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단계에서 볼 수 있듯이 더 나은 계획은 슈퍼 사이즈 식사를 모두 버리고 더 잘 먹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2. 더 잘 먹는다

“우리는 우리가 먹는 것입니다.”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가 쓰레기를 먹으면 어떻게 될까요? 그러나 우리가 잘 먹는 법을 배운다면 우리의 허리둘레가 감사할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에 대해서도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체중 감량을 시도할 때 식단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변화 중 하나는 먹던 모든 정크 푸드(칩, 탄산음료, 피자, 도넛, 쿠키 등)를 줄이고 야채를 더 많이 먹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브로콜리를 다 먹을 때까지 식탁에서 일어나지 못하게 하는 엄마 때문에 여전히 트라우마가 있을 수 있지만, 엄마 말이 맞았습니다.

섬유질과 영양이 풍부한 채소로 매 끼니 접시의 절반을 채울 수 있다면 장기적으로 상당한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체중 감량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

매 끼니마다 채소를 먹기 시작하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일찍 시작할수록 더 건강해지고 체중이 더 빨리 몸에서 녹기 시작할 것입니다.

3. 운동

체중 감량 모험을 시작하려면 몸을 움직여야 합니다. 운동, 운동, 에어로빅 또는 무엇이든 요점은 무엇이든 당신이 심박수를 높이고 땀샘이 초과 근무를 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운동은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실제 체중 감량의 핵심입니다. 올바른 식사와 운동으로 잃는 모든 파운드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추가 파운드입니다.

왜요? 이제 당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의 “비밀”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려운 뚱뚱한 사다리를 기어오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이 3단계를 실행하고 원치 않는 체중 증가에 대응하고 안정되는 모습을 지켜보기만 하면 됩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매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체중 감량을 시작하기 위해 신진 대사율을 높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몸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아무 관련이 없지만 나에게는 꽤 좋게 들립니다.

육체적으로 자신을 더 많이 밀수록 몸의 변화를 더 빨리 볼 수 있습니다. 매일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할 필요는 없지만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걷기, 달리기, 수영, 자전거 타기, 하이킹 또는 기타 좋아하는 신체 활동이 무엇이든 지금 시작하십시오. 최신 재방송을 보면서 소파에서 다른 밤을 보내지 마십시오. 몸을 움직이고 오늘부터 체중 감량을 시작하십시오.

결론

체중 감량(많은 체중이라도)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따라서 누구나 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소집할 수 있는 모든 인내, 규율, 결단력 및 끈기를 요구할 것입니다.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하루에 한 번 복용하십시오. 일주일, 한 달, 심지어 1년 동안 이상적인 체중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계속 유지하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위의 3단계를 따르면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성공 스토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수년간의 훈련되지 않은 생활이 남긴 원치 않는 무게를 모두 없애기 시작하십시오. 오늘부터 인생을 주도하십시오. 당신은 곧 기뻐할 것입니다. 그날이 오면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