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방법 – MDF에 정확한 순서로 집중하고 첫 주에 변화를 확인하십시오!

  • Post category:단식
  • Reading time:1 mins read

빠른 체중 감소와 관련된 결과를 겪지 않고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글쎄, 이것이 일어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함께 올바른 순서로 올바른 것들에 집중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것이 MDF가 등장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할 내용은…

알겠습니다. 우선 일을 먼저 하세요. 질문만 할게요. MDF가 뭔지 궁금하게 만드는 일을 잘 했나? MDF가 어떤 지하 제약 회사에서 만들고 있는 일종의 위험한 불법 체중 감량 보조제라는 점에서 단서가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웃음)!

내 친구, 빠른 결과를 얻으려면 가장 중요한 3가지에 초점을 맞춘 변환 프로그램을 올바른 순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3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진대사: 신진대사를 높이고 속도를 늦추지 않기 위해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이어트가 가장 중요한 규칙이라는 한 여러분이 들어본 다른 많은 것들과 비교하여 이것이 혼란스럽고 다르게 들릴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식이 요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신진대사를 강력하게 유지하는 데 기반을 두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식이요법도 포함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찾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의 목록에.

– 다이어트: 그 다음으로 집중해야 할 것은 식단입니다. 얼마나 오랫동안 체육관에 있었는지, 얼마나 오래 뛰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식단이 조절되지 않는다면 결과는 미미하거나 아예 없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이것을 어렵게 배워야 했습니다! 먹고 싶은 것만 먹고 운동으로 엉덩이를 때리면 다 괜찮아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내가 틀렸어!

에프 – 피트니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물론 피트니스에 집중해야 합니다. 운동은 자동차의 엔진과 같고 신진대사는 자동차 그 자체이며 식단은 휘발유입니다. (와우…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최대한 빨리 그 인용문을 옹호하겠습니다… ㅋㅋ)! 그러나 올바른 피트니스 루틴을 수행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놀라운 몸매를 단시간에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자, 여기 당신이 그것을 모두 모으는 방법이 있습니다 …

1.) 다이어트를 하려면 신진대사를 높여야 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대사율을 높이는 방식으로 식사를 기반으로 하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따라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은 하루 종일 적은 양의 식사를 자주 하고, 칼로리를 이동하고, 특정 방식으로 속임수와 통합된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올바른 영양소(예: 짙은 녹색 채소 및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식)를 섭취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2.) 체력을 위해서는 다시 신진대사를 높여야 합니다. 즉, 트레드밀의 정지 버튼을 누르고 플랫폼에서 내려서 걸어가야 합니다! 길고 지루한 유산소 운동은 신진대사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체육관에서 계속해서 볼 수 있는 것과는 달리, 유산소 운동은 건강에 가장 좋은 유형의 운동이 아닙니다.

체중을 빠르게 줄이는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은 실제로 마른 근육을 만드는 것입니다! 왜 물어? 제지방 근육 조직을 만들면 운동 중에 칼로리를 태울 뿐만 아니라 운동이 끝난 후에도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마른 근육 조직을 구축하면 신진대사율과 안정시 신진대사율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할 때 근육 조직 유지에 가장 좋은 유산소 운동을 추천합니다. 그것은 고강도 유산소 또는 고강도 인터벌 유산소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운동 모두 기존 유산소 운동보다 시간이 훨씬 덜 걸리고 더 재미있고 많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어떻게 하면 빠르게 살을 빼는 것이 안전한지 궁금하시다면,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MDF(신진대사, 다이어트, 피트니스)에 집중하고 올바른 행동을 한다면 각각에 대해 실수하지 마십시오. 첫 주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초점을 바꾸고 식단과 운동으로 신진대사를 높이는 데 더 집중하기 시작했을 때 첫 주에 약 5파운드를 감량했습니다…자연스럽고 영구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