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체중을 늘리는 방법 – 마른 남자가 빠르게 체중을 늘리는 몇 가지 지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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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을 빠르게 늘리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하면 막대 모양처럼 보이려고 하는 대신 몸에 근육을 추가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몇 파운드를 빼는 것이 쉬운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죠? 어떤 사람들에게는 패스트푸드점에 앉아서 치즈버거와 감자튀김을 삽으로 퍼먹고 베이컨 주스로 씻는다고 살이 빨리 찌지 않을 것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나는 그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신진대사가 너무 빨라서 음식 생각만 해도 칼로리 소모가 되는 것 같아요.

따라서 나와 같은 목표가 빨리 체중을 늘리거나 빨리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키우는 것이라면 계획과 헌신이 필요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점은 자체적으로 체중 증가를 유발하는 보충제, 알약 또는 단백질 쉐이크가 없다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경우 이를 달성하기 위한 더 큰 계획의 일부여야 합니다. 네 목표

잠시 동안, 당신이 몇 파운드의 마른 근육을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연히 살이 빨리 찌는 법이 가장 먼저 떠오르겠죠? 여기서 장난치지 말자. 우리는 결과를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고 기대하는 사회가 아니라 즉각적인 만족을 요구하는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물론 스스로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무의식적으로 이것이 우리 대부분이 행동하고 생각하는 방식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왜 우리는 체중 증가 알약, 보충제 및 단백질 쉐이크와 같은 것들에 그렇게 많은 돈을 지출하겠습니까?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체중을 빨리 줄이고 싶다면 스스로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기대치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약간의 훈련과 자제가 필요합니다.

지금, 나는 당신이 약간의 체중을 늘리고 싶다는 사실이 당신의 삶을 소비하게 내버려 두거나 당신의 생활 방식을 완전히 바꿔야 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취할 수 있는 지름길도 있지만 몸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칼로리와 운동 한계가 얼마인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몇 가지 단축키를 살펴보겠습니다.

운동 후 고칼로리 식사하기 – 빠르게 체중을 늘리려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운동 후 배가 고프지 않기 때문에 어려운 일입니다. 따라서 칼로리를 채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그들의 마음에서 마지막으로 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장 작은 서빙 크기로 가장 많은 칼로리와 단백질을 포장하는 음식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그러한 음식의 좋은 예는 붉은 고기와 감자입니다. 특히 남자들은 스테이크와 감자라서 배가 고프지 않아도 큰 스테이크와 앙트레 더미를 질식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레임에 근육과 체중을 추가하려는 경우, 이것은 배가 고프지 않을 때 식사를 하는 좋은 예입니다.

반복이 아닌 중량을 위한 훈련 – 우리 대부분은 어떤 운동 요법으로든 가능한 한 많은 반복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체중을 빨리 늘리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할 때, 기어를 조금 바꿔서 4배 이상 들어 올릴 수 있는 한 가장 무거운 중량으로 이동하고 싶습니다. 목표는 실제로 근육을 찢어서 질량을 얻는 것입니다. 허리 주위와 같이 필요한 부분에서 몇 인치를 잃을 수 있지만 그 자리에 지방보다 더 많은 날씬하고 무거운 근육이 있으므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몇 파운드를 줄이려고 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그것을 하는 올바른 방법과 잘못된 방법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쉬운 길을 택하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살이 안 찌거나 엉뚱한 살이 쪄서 살이 찌는 대신 살이 찌게 된다. 근육량과 체중을 빠르고 효과적이고 건강하게 추가하고 싶다면 루틴을 찾고 이를 고수하는 것이 가장 쉬운 성공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