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델몬트 다이어트 개요 – 델몬트 다이어트를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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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각 없는 근육 만들기 프로그램은 Vince Delmonte가 단단하고 마른 체형의 외형 다이어트를 하고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빈스 델몬트 다이어트는 근육량과 체중을 늘리는 원칙을 기반으로 하며, 주로 양질의 칼로리 섭취와 먹는 양(즉, 식사 빈도) 때문입니다.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고 올바른 방법으로 운동을 하면 근육량을 늘리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얇은 하드의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Vince Delmonte 다이어트는 식단에 대한 훈련되고 현명한 접근의 필요성에 대해 교육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섭취해야 할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을 알려줍니다.

여기에서 표준 “다이어트”가 문제가 아님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단백질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균형 잡힌 탄수화물과 지방 수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체중과 근육 성장이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유일한 과정은 아니기 때문에 Vince Delmonte 다이어트에는 체중, 성별 및 일일 수준에 따라 이상적인 칼로리 섭취량을 결정하는 칼로리 계산기가 제공됩니다. 활동. 이것은 지속적으로 근육을 구축하기 위한 기본 토대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최소 1,000~1,500칼로리를 더 섭취하게 됩니다. 많은 양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신진대사와 에너지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6번의 작은 식사로 나누어 먹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드게이너는 대사율이 높기 때문에 식사 사이의 간격이 크면 에너지 수준이 낮아지고 신체는 근육을 에너지원으로 간주합니다. 이것은 근육 성장을 늦추거나 멈추게 합니다. 따라서 규칙적인 식사는 지속적인 근육 증가를 달성하는 열쇠입니다.

이제 여기까지 온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사에 무엇을 넣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하루 6끼의 식사를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은 상당히 스트레스가 많고 실질적인 문제가 될 수 있으며, 그렇게 하지 않으려는 유혹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Vince Delmonte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2,000에서 6,000 사이의 5가지 다른 칼로리 수준에서 84일 이상의 식사 계획을 제공하여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또한 주간 쇼핑 목록이 있어 식사를 계획하기가 더 쉽고 더 즐거운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