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및 영양 보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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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과 영양 보충제는 건강을 보장하지 않지만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권장 식이 허용량(RDA)을 충족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처럼 완전하고 균형 잡힌 일일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어렵다면 보충제 섭취를 고려해야 합니다.

얼마나 필요합니까?

특정 영양소 결핍이 없는 한 신체는 일반적으로 비타민과 영양 보조제를 통해 영양소의 10~15%만 흡수합니다. 나머지 85%는 소변으로 배설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비타민과 영양 보조제에 10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그 중 8.50달러가 변기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종합 비타민제(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RDA를 100% 함유한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은 특히 하루에 1600칼로리 미만을 섭취하는 경우 해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음식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RDA를 충족하는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신체를 위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비타민, 미네랄 및 영양소를 섭취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권장 식단

시장에서 판매되는 비타민 및 영양 보조제는 단일 비타민(예: 비타민 C만) 또는 종합 비타민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대부분의 종합 비타민에는 RDA의 100%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RDA에는 특정 양의 17가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에는 비타민 A, C, D, E, B6, B12, 티아민, 니아신, 리보플라빈, 엽산(폴리신), 칼슘, 마그네슘, 인, 요오드, 철, 셀레늄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혈액 응고를 돕는 비타민 K가 포함될 수 있지만 처방전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RDA의 100%를 초과하는 고용량의 비타민 및 영양 보충제(의사가 결정한 결핍을 해결하는 데 필요한)는 일반적으로 단일 비타민 또는 미네랄로 판매됩니다.

몇 가지 알림

FDA는 비타민 및 영양 보조제의 제조 및 판매를 규제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GMP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는 영양 보조제 제조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GMP 준수는 제품의 청결도 테스트를 거쳤으며 오염 물질과 처방약이 없음을 보증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에 권장 식이 허용량을 기준으로 하고 라벨에 표시된 성분의 정확한 양과 복용량이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탕, 전분, 글루텐, 실리카 및 인공 향료 또는 색소와 같은 첨가제가 포함된 영양 보조제 구입을 피해야 합니다. GMP 준수 제조업체의 보충제에는 이러한 첨가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