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디너 레시피 – 맛있는 비건 디너 아이디어와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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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성 모든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고 동기를 유지하며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완전채식을 하십시오. 비건 채식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저녁 식사를 준비할 때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많다는 것이다. 슈퍼 쉬움 그리고 건강한 비건 저녁 식사 아이디어와 레시피는 추가하기만 하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간의 노력 그들을 준비하는 중!

다음은 저녁 식사를 위한 5가지 비건 식사 아이디어와 조리법입니다.

베지버거/렌틸콩버거

야채 또는 렌즈콩 버거는 건강하고 쉽고 조립하기 쉽습니다. 슈퍼 맛있는 비건 점심 아이디어. 좋아하는 비건 미트볼 브랜드를 찾아 패키지 지침에 따라 프라이팬이나 오븐에서 미트볼을 요리하십시오. 그동안 롤빵을 얇게 펴서 베이스에 페스토, 후무스 또는 과카몰리를 추가합니다. 요리한 미트볼을 롤빵에 넣고 얇게 썬 토마토, 간 비트 뿌리, 당근, 얇게 썬 파인애플을 얹습니다. 그리고 짜잔, 다 됐어!

비건 지중해식 피자

이것 슈퍼 쉬움 비건 점심을 준비합니다. 집에 있는 경우 전날 밤이나 당일에 할 수 있습니다. 지역 건강 식품 매장에서 비건 피자 베이스와 비건 토마토 페이스트를 구입하세요. 토마토 페이스트(또는 올리브 오일만)로 피자 바닥을 닦습니다. 또는 비건 토마토 페이스트가 없으면 페스토). 올리브, 선드라이 토마토, 방울토마토(반으로 자른 것), 얇게 썬 버섯, 얇게 썬 적양파, 페스토 플레이크를 추가합니다. 다음으로 비건 치즈를 갈거나 ‘화이트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화이트 소스를 만들려면 1 tbsp를 추가하십시오. 밀가루와 1 큰술. 달궈진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약 30초간 볶는다. 그런 다음 바다 소금, 후추 및 말린 허브를 추가합니다. 마지막에 밥이나 두유를 넣고 느리게 믹스에 잠시 후, 지속적으로 혼합. 원하는 두께에 도달하면 열에서 제거하고 피자 위에 숟가락으로 떠냅니다. 적당한 오븐에서 약 30분 동안 피자를 굽습니다.

팔라펠과 후무스 딥을 곁들인 피타

슈퍼마켓이나 건강 식품 가게에서 피타 빵과 팔라펠 믹스를 구입하십시오. 포장 지침에 따라 팔라펠 패티를 준비하고 튀긴 후 불에서 내려 따로 보관합니다. 피타 빵의 양면에 비건 후머스 딥(슈퍼마켓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드십시오)을 바르십시오. 얇게 썬 양파, 다진 상추, 파슬리, 강판 당근 또는 원하는 샐러드 재료를 추가하십시오. 피타 안에 팔라펠 패티 2~3개를 넣고 포크로 살살 부숴주세요. 소금과 후추를 넣으십시오. 즐기세요.

가짜 점심 – 고기 또는 샐러드를 곁들인 ‘베이컨’ 샌드위치

슈퍼마켓과 건강 상점의 비건 가짜 고기 브랜드는 지난 몇 년 동안 맛과 재료 면에서 극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단조롭고 식욕을 돋구지 못했던 것이 이제는 맛있고 즐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육류, 소시지 및 점심용 육류는 이제 특수 곡물(퀴노아, 카무트), 렌즈콩, 병아리콩, 콩, 허브 및 향신료를 포함하여 강력한 풍미(즉, 콩, 밀 및 완두콩 단백질뿐만 아니라!)를 자랑합니다.

좋아하는 고기를 선택하거나 자신의 가짜 돼지 고기를 요리하십시오. 비건 롤빵, 가방 또는 빵을 선택하고 아래에서 원하는 항목을 추가하세요. 미식가 재료: 올리브, 썬드라이 토마토, 머스타드, 후무스, 페스토, 아보카도, 아보카도, 과카몰리, 양상추 또는 시금치, 강판 당근, 비트, 옥수수, 얇게 썬 양파, 비건 치즈, 신선 또는 말린 허브, 물론 신선한 갈은 후추와 바다 소금 .

땅콩 버터와 젤리 샌드위치

좋아하는 비건 , 랩 또는 롤빵을 선택하고 원하는 천연 땅콩 버터 스프레드와 천연 잼을 얹으십시오! 야, 누가 어른들은 땅콩버터 샌드위치를 ​​못 먹는다고 했어?!

보시다시피, 큰 어려움 없이 스스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비건 저녁 식사 아이디어가 많이 있습니다. 위의 저녁 식사 레시피는 매우 쉽고 열렬한 비건 요리사도 만들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식단을 만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아니요 지루할 것이므로 맛있는 요리법을 찾고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