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이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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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식습관을 갖는 것보다 전반적인 불안을 줄이는 더 빠른 방법은 없습니다. 식단에 가장 쉽게 구현되고 효과적인 추가 방법 중 하나 민물 물은 훌륭한 갈증 해소제이지만 여기서 더 중요한 것은 불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신체의 거의 모든 기능은 우리 시스템을 통한 효율적인 물의 흐름을 위해 모니터링되고 고정됩니다. 물은 호르몬, 화학 메신저 및 영양소를 신체의 중요한 기관으로 운반합니다. 우리 몸이 수분을 잘 유지하지 않으면 불안과 같은 다양한 신호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결코 나쁜 음주 습관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단: 물 다음은 물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1. 미국인의 75%가 만성적으로 탈수 상태입니다.

2. 미국인의 37%는 갈증 과정이 너무 약해서 종종 배고픔으로 오인됩니다.

3. 가벼운 탈수도 신진대사를 최대 3%까지 느리게 합니다.

4. 한 잔의 물은 워싱턴 대학의 연구에서 연구한 거의 100%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자정의 공복감을 예방했습니다.

5. 물 부족은 주간 피로의 첫 번째 원인입니다.

정기적으로 신선한 물을 마시는 것은 불안을 치료할 때 식단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가 탈수되면 우리의 세포는 분자 수준에서 이것을 감지할 수 있고 잠재의식에 근본적인 미묘한 관심사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체액 부족을 재조정하는 열쇠는 매일 8잔의 신선한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탈수가 감정에 미치는 영향을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타일에서 밤에 심한 숙취로 고통을 겪은 적이 있다면, 당신은 탈수의 느낌을 너무 잘 이해할 것입니다. 탈수와 전해질 불균형으로 인한 숙취. 나는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숙취 공포증”으로 알려진 현상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숙취로 인한 탈수로 인한 불안과 초조함의 고조입니다. 불안 환자가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술을 너무 많이 마시고 다음날 숙취가 풀리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물은 이 특정한 상황에서 불안에 대한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탈수는 불안에 기여하는 요인이며 식단에는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충분한 양의 담수를 포함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규칙적인 물 섭취가 미묘한 불안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불안 치료에 엄청나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체력을 키우고 피로를 피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이요법음식(음식)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산성화된 식단을 섭취하므로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낮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합니다. 식단은 즉시 통제할 수 있고 불안을 치유하기 위한 자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식단을 마스터하면 전반적인 웰빙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내 몸은 내가 통제할 수 있어”라는 긍정적인 정신 태도를 갖게 됩니다.

우리의 내부 환경도 산성 그것은 우리가 가질 수 있는 우려를 과장할 수 있습니다. 몸은 내부적으로 균형을 이룰 때 더 큰 건강 상태에 있습니다. 신체의 내부 pH 균형을 허용 가능한 매개변수로 가져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식단에서 알칼리성 균형을 유지하지 않는 한 높은 불안을 제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식단이 너무 산성이거나 과식하면 신체가 최적으로 기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스트레스를 위한 완충 지대가 줄어들어 불안이 닥칠 때 당신을 약하고 흔들리게 만듭니다.

소금, 설탕, 정제 또는 가공 식품과 같은 음식은 면역 체계를 낮추고 과일과 야채와 같은 음식은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신체의 필요를 조절하면서 자신을 강화하고 높은 불안 발작에 위협을 느끼지 않는 신체를 점차적으로 구축합니다.

알코올, 설탕, 소금이 함유된 단백질, 견과류, 곡물 및 유제품(요구르트 제외) 산성 식품.

과일, 야채, 주스, 알칼리성이다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이요법

최적의 균형을 위해서는 80% 알칼리성 식단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에너지가 필요할 때 소량의 단백질을 섭취하면서 과일과 생야채에 집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은 하루에 50g의 단백질만 필요합니다. 그것은 7온스의 동물성 단백질(또는 이에 상응하는 채식주의자) 또는 36온스의 좋은 요구르트를 포함해야 합니다. 나머지 식단은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알칼리성이어야 합니다(매우 격렬하거나 육체적인 직업이 있는 경우 하루에 50g 이상의 단백질이 필요할 수 있음). 다음은 식단에 균형을 더하고 불안을 더 쉽게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칼리성 식품의 포괄적인 목록입니다.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파스닙 루타바가스 콜리플라워 버섯 녹두 녹두 흰 감자 토마토 머스크멜론 멜론 라임 귤 딸기 파인애플 오렌지 포도 살구 블랙베리 복숭아 라즈베리 드 바네리스 감자 고구마 고구마 자두 단물 수박 견과류 기장 당밀 비트 녹색 셀러리 근대 잎 물냉이 소금에 절인 양배추 상추 녹색 리무진 오이 무 양배추 브로콜리 비트 방울양배추 당근 녹색 콩 생 시금치

불안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식이요법 불안을 치료하는 미네랄

체내의 미네랄 침전물은 산에 완충 효과가 있으며 내부 환경의 산성도를 알칼리화합니다. 낮거나 결핍된 미네랄 저장은 산성 신체 pH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광물 저장의 완충 작용은 pH를 pH 척도의 건강하고 약간 알칼리성인 측면으로 유지합니다. 이 완충 시스템은 섬세하게 균형을 이루며 미네랄 결핍 조건에서 중단될 수 있습니다. 산과 미네랄 폐기물은 모두 소변을 통해 제거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교체하지 않으면 광물 매장량이 고갈됩니다. 이것이 우리가 불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올바른 식단에서 적절한 미네랄 수준을 보장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가 먹는 과일과 채소를 통해 충분한 수준을 얻지 못하면 불안을 치료하려는 노력을 돕기 위해 양질의 미네랄 보충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신체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B 복합체, 원시 부신 농축물, 건조 간, 아마씨 오일 및 콜로이드성 미네랄. 균형 잡힌 B-복합체 비타민 보충제는 정상적인 뇌하수체 및 부신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B 복합체가 없으면 이 땀샘은 적절한 호르몬 수치를 생성하지 못합니다.

미네랄은 자율 신경계의 기능을 포함한 정상적인 신체 기능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 중요성에 대한 좋은 예는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이 신체 기능에서 수행하는 역할에 의해 입증됩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의 270가지 이상의 생화학 반응을 돕습니다. 인체의 pH(산-염기 균형)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체는 매우 좁은 pH 범위에서 작동합니다. 나트륨과 칼륨은 신경계의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그 중 하나가 없으면 신경계가 오작동하여 죽을 것입니다. 이 미네랄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야채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됩니다. 그러나 야채의 미네랄 함량은 토양 침식으로 인해 수년에 걸쳐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불안을 완화하기 위해식이 요법의 일부로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진실은 당신의 몸이 영양실조이거나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다면 삶이 당신에게 닥치는 모든 일을 처리하는 능력에 대한 평정과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체의 필요를 돌보면 불안과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신체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5년에서 10년 안에 식이요법과 불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결정적인 연관성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2004년에 글루텐 프리 식단을 사용하여 정신분열증을 극적으로 개선하는 것과의 연관성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연구가 있습니다. 불안이나 공황발작은 정신분열증과 아무 관련이 없지만, 이것은 현재 과학이 식품과 식품이 정신 건강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를 보여주는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