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동 감염 증상에서 벗어나십시오 – 간단한 5일 해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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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공 차고에서 나올 때 다시 부글부글 소리가 나도록 잠시 후 유지 보수를 위해 차를 보내십니까?

하시면 이것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신의 차는 하루 24시간 도로에 있지 않으므로 엔진을 끄고 쉬게 두십시오. 그러나 인간은 휴식을 취하지 않고, 우리의 심장은 1초마다 계속 펌프질을 해야 하고 다른 모든 중요한 기관은 특정 기능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그들이 수면 외에 마땅히 받아야 할 휴식을 취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우리는 해독이 필요합니다. 깨끗한 시작을 할 시간입니다. 너무 많은 축적된 독소가 부비동 감염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또는 때때로 기분이 나쁠 수 있거나 해변 파티를 위해 몇 파운드를 감량해야 하는지 여부를 알기 때문입니다.

이 식단에는 알레르기가 있을 때 피하고 섭취해야 할 음식이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자연적이며 특히 부비동염 환자에게 5일 간의 해독 계획이 있습니다.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약 15-30분 동안 활발하게 걷고 심호흡을 해보세요. 긴장을 풀고 이 간단한 호흡 운동으로 부비동을 즉시 완화할 수 있습니다!

1-3일차

  • 신선한 과일과 녹색 채소만 섭취하십시오. 아래 나열된 출처는 부비동 감염 증상에 좋습니다.
  • 과일 소스:

  • 파파야 – 항히스타민 효과를 위한 비타민 C.
  • 사과 – 사과는 펙틴을 함유하고 썩어가는 음식물 찌꺼기를 이동시키기 때문에 의사를 멀리하거나 치과 의사에게도 여전히 진실한 소리를 냅니다.
  • 파인애플 – 브로멜라인 효소가 있어 위를 정화하고 문제가 되는 박테리아를 죽입니다. 부비동은 머리에서 자라는 박테리아로 인해 발생합니다!
  • 포도, 열매 – 점액을 제거하십시오.
  • 야채 소스:-
  • 당근, 시금치(부비동염과 싸우기 위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A로 전환됨), 브로콜리(비타민 E), 피망, 파슬리, 가지(플라보노이드), 케일, 아스파라거스, 노란 옥수수, 고구마.
  • 물을 하루 5잔 이상 마셔 독소를 배출하십시오. 알코올, 커피, 차, 우유, 설탕 또는 소금 금지 및 금연.

4일차

  • 파슬리가 들어 있는 그린 샐러드는 부비동 감염 증상에 저항하고 방광 건강을 좋게 하는 아연, 간을 돕는 물냉이, 신체에 침입하는 독성 오염 물질을 중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냉이, 적혈구 생성을 위한 강판 비트 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생 양파나 마늘을 뿌리십시오(맛이 견디기 힘들다면 가볍게 구우십시오). 또한 점액을 덜 끈적하게 만듭니다.

아, 이제 담즙의 흐름을 자극하기 위해 민들레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5일차 이후(계속하려는 경우)

  • 좋아하는 아침 식사를 만드십시오. 통곡물 빵과 버터, 약간의 꿀, 그리고 원한다면 민들레 커피 한 잔. 아몬드, 헤이즐넛 또는 호두, 해바라기 씨와 같은 무염 견과류를 추가할 수 있는 위에서 샐러드를 먹습니다. 비타민 E와 높은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귀리, 호밀 또는 보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주요 식사 – 비타민 C, E 및 베타 카로틴이 들어 있기 때문에 조리된 야채(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케일, 시금치, 고추, 당근)와 기름기 많은 생선(연어, 정어리, 고등어 또는 모든 생선)을 먹습니다. , 치유 효과와 질병 및 부비동 감염 증상 예방으로 유명합니다.

3개월에 한 번 디톡스를 하면 몸과 마음이 회복되고 젊어지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해독이든 아니든, 항상 과일과 채소를 먹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디톡스 5일 계획을 실행할 수 없다고 생각되면 자연스럽고 건강하고 효과적이며 쉽고 편리한 천연 보충제와 같은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