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충 일정 – 다양한 보충제를 언제, 어떻게 복용해야 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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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보충제를 언제 섭취해야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특히 일부 보충제는 공복에 섭취해야 하는 경우에 그렇습니다. 보충제 중 일부가 서로 호환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합니까? 몇 가지 지침, 팁 및 실제 사례를 읽으십시오.

다음은 보충 일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빨리 흡수되는 보충제를 먼저 섭취하세요.
  • 물질에 공복에 복용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다면 다른 물질과 함께 복용해도 괜찮을 것입니다.
  • 약초를 공복에 복용하도록 권장하는 경우 음식이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공복이 적절한 흡수를 위한 전제 조건입니까? 아니면 치유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표면이 깨끗해야 하는 물질이기 때문일까요? 미끄러운 느릅나무, 알로에 베라 주스, 마시멜로 뿌리와 같은 보조제는 후자 범주에 속하므로 쉽게 하나로 묶을 수 있습니다.
  • 보충제에 “공복에 복용하십시오”라고 표시되면 식사 20분 전 또는 식후 2시간을 의미합니다.

이제 기본 지침을 알았으므로 때때로 보충제에서 최대의 효과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최적의 일정을 찾기 위해 약간의 실험이 필요합니다. 실제 생활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도록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대장염 보조제

Krista는 대장염을 앓고 있으므로 장내 유익한 박테리아를 회복시키고 가스, 팽만감 및 설사를 완화하고 속쓰림을 완화하고 장의 점막을 치유하기 위해 다음 제품을 복용해야 합니다.

  • 프로바이오틱스(위장관에 유익한 박테리아 – 공복에 분말 – 하루 3회)
  • 차전자피 분말 (설사 조절을 위해 하루 2회)
  • Deglycyrrhizinated Licorice(DGL) – 속쓰림 완화를 위한 식전 또는 식후
  • L-글루타민(설사 조절을 위한 공복 – 하루 3회)
  • N-아세틸 글루코사민(NAG) – 장 복구를 위한 공복 – 하루 3회
  • 미끄러운 느릅나무(장 점막을 치유하기 위해 하루 3번 공복)
  • 알로에 베라 주스(장의 점막을 치유하기 위해 공복에)
  • 종합미네랄 및 종합비타민(전신 건강 및 흡수 장애 및 대변 손실로 손실된 영양소 보충을 위한 3x/day)

Krista의 문제는 그녀가 함께 가져갈 수 있는 것,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는지, 또는 식사 중에 그들을 맞추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가 너무 많은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그 중 다수는 하루에 세 번) 그가 왜 그렇게 혼란스러워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는 프로바이오틱 병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제외한 모든 허브는 최소 2시간 간격으로 섭취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혼란스러워합니다. 많은 허브는 항균 작용을 하여 프로바이오틱스의 좋은 박테리아를 죽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충 일정을 실험하십시오

첫째, Krista는 우리 식품에도 천연 항균제(마늘, 양파 등)가 포함될 수 있으며 Natren은 모든 강점/역량에서 다양한 유형의 물질에 적용되는 시간 제한을 설정해야 함을 기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야생 오레가노 오일이나 올리브 잎 추출물을 섭취하는 경우 돈을 낭비하기 때문에 2시간 전에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보충제(및 식품)는 박테리아에 대해 훨씬 덜 강력합니다. 따라서 그는 다음 보완 일정 중 하나를 구현하는 것이 옳을 수 있습니다.

아래 두 일정의 주요 차이점은 매 식사 전에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것인지, 자기 전에 더 많은 양을 섭취할 것인지 여부입니다. 이것은 테스트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의 몸은 어떤 식 으로든 좋아하고 더 잘 할 것입니다. 그는 한 번에 일주일 동안 각각을 시도하고 어떤 일정이 자신의 몸에 가장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일정 #1

먹기 전에:

  • 가루 형태로 프로바이오틱스 섭취하기
  •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NAG, L-글루타민, 느릅나무, 차전자피(이 보충제는 모두 공복에 필요하지만 서로 호환되기 때문에 함께 복용할 수 있습니다)를 섭취하고 다음과 함께 종합 비타민제를 섭취하십시오. 당신의 식사.
  • 식후 DGL(탈글리시리진화 감초) 복용

잠들기 전:

  • 가루 형태로 프로바이오틱스 섭취하기
  • 20분 정도 기다린 후 알로에 베라 주스를 섭취하세요.

또는

일정 #2

매 식사 전:

  • NAG, L-글루타민, 알로에 베라 주스, 느릅나무 및 차전자피(이 보조제는 모두 공복이 필요하지만 서로 호환되기 때문에 함께 복용할 수 있음)
  • 15분 정도 기다린 후 식사를 하고 식사와 함께 종합비타민/종합미네랄을 섭취하십시오.
  • 식후에 DGL을 섭취하세요.

잠들기 전:

  • 각 프로바이오틱스 분말 1~2티스푼 섭취

Christa는 두 일정을 모두 실험하고 어느 일정이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Probiotics는 여러 번 복용하면 그에게 더 잘 작용할 수 있으며 다른 물질에 의해 많이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테스트하고 실험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보충제를 실험하는 이유는 모든 사람의 신체와 상태(또는 병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 약초에 매우 민감하고 반응이 빠르며 다른 약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허브에 관계없이 공격적인 보충제가 필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모든 보충제에 극도로 민감합니다.

예를 들어, 고효능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은 보충제를 취급할 때 일부 사람들의 신체는 공복에 분말 형태로 섭취할 때 가장 호의적으로 반응합니다. 그리고 다른 회사들은 음식과 함께 복용하는 제어 방출 캡슐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호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실험하는 것입니다.

어떤 보충제를 언제 복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우리 자신의 물리적 지식은 제조업체의 지침 시트보다 우선하므로 먼저 직관을 따르십시오. 직감을 잘 듣거나 직관을 잘 따른다면 몸에 언제 어떻게 보충하고 싶은지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장에 손을 대고 다른 손으로 허브를 잡고 물어보십시오. 또는 허브 위에 손바닥을 놓고 안내를 기다립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일부 약용 식물은 암컷/수컷 지식을 얻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식물에 손을 얹고 식물을 준비하는 방법, 사용할 부품 및 복용 방법에 대한 지식이 그들을 통해 흐릅니다.

신체 지식을 유창하게 구사할 수 없다면 위의 보충 일정을 따르고 자신의 직관과 결합하여 실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