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빌딩 다이어트 계획 – 교육받지 않은 식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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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디 빌딩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초보자가 영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많은 영양 신화가 사회적 규범으로 여겨집니다. 아이들은 먹는 음식의 대부분이 설탕과 방부제로 가득한 사회에서 자랍니다. 부모는 어릴 때부터 교육받지 못한 식습관을 자녀에게 물려줍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어려워하는 이유다.

그들은 무엇을 먹을지 모릅니다. 보디 빌딩이든 건강한 생활 방식이든. 건강한 다이어트는 다 똑같습니다. 칼로리 섭취량은 바뀔 수 있지만 식단의 기본 구조는 동일합니다. 보디 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대한 좋은 경험 법칙은 원시인이 무엇을 먹을지 생각하는 것입니다. 남자들이 전쟁에 나가기 직전의 식사. Julius Ceaser와 그의 부하들은 로마 제국을 방어하면서 과일 롤에 탐닉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마지막 식사로 맛있는 고기나 닭고기를 먹었습니다. 그 때 먹을 것이 또 무엇이 있었습니까? 대부분의 음식은 자연산이었고 단백질이 풍부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음식이 인체에 해롭습니다. 방부제는 음식에서 많은 양분을 취하여 몸에 위험하게 만듭니다. 오늘날 식품의 유통 기한은 식품에 들어가는 화학 물질로 인해 더 길어졌습니다. 화학 물질은 신체에 유독합니다. 그래서 미국은 너무 과체중입니다. 패스트푸드는 이 전염병의 주요 원인입니다. 맥도날드와 같은 가게는 건강한 대안을 제공하지만 밀크셰이크와 감자튀김을 먹을 수 있다면 아무도 치킨 샐러드를 먹지 않을 것입니다.

보디빌더와 피트니스 애호가만이 다이어트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보디 빌더가 근육을 만들고 싶어하고 자신의 질량에 대해 진지하다면 그는 끊임없이 근육을 붙일 것입니다. 음식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음식은 몸의 연료일 뿐임을 알고 먹습니다. 보디빌더는 단기적으로 보기보다 장기적으로 볼 것입니다. 이것은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줄 수 있는 태도입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건강한 음식을 먹고 칼로리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