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빌딩을 어떻게 시작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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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디빌딩을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TV에서 보디빌더를 보거나 무대에서 자신의 루틴을 수행하는 참가자를 볼 때 많은 사람들이 묻는 첫 번째 질문입니다. 때때로 역기를 들고 식단에서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보디빌더가 되려면 목적에 대한 높은 동기 부여가 필요하고, 끈기 있고, 포기하고 싶을 때에도 기꺼이 인내해야 합니다. 몸을 마른 기계로 바꾸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전문 보디빌더가 되는 것은 직업입니다. 이 사람들은 체육관에서 하루 5~6시간을 보냅니다. 이것은 주 5일 진행되므로 마치 직업과 같습니다. 그들은 또한 대회에 등록하고, 새로운 루틴을 배우고 연습하며, 몸매를 유지하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이 보디빌더 중 일부는 근육을 발달시키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키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전문 보디빌더는 혼자 일을 하기보다 트레이너와 함께 시작합니다.

보디 빌딩을 시작하기 전에 건강해야 합니다. 의사가 부상을 일으키거나 중단을 요구할 수 있는 의학적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체 검진을 받도록 하십시오. 의사는 또한 적절한 영양 섭취에 대해 조언할 수 있으며 트레이너나 운동 프로그램을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보충제와 관련하여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의 라벨을 반드시 읽으십시오. 이것이 스테로이드가 아닌 천연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디빌더가 섭취하는 보충제의 예로는 대두 및 유청 단백질, 글루타민 및 크레아틴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