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맛있고 건강한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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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섯, 버섯 여기저기! 버섯은 수천 년 동안 음식과 약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날것과 조리된 형태로 다양한 종류의 버섯을 즐겨 먹습니다. 대부분은 펜실베니아 주 체스터 카운티의 케넷 스퀘어(Kennett Square) 마을과 그 주변 지역에서 자랍니다. 이 지역은 “세계의 버섯 수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그것을 준비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인해 많은 요리사가 맛있는 요리에 그것을 통합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버섯은 80~90%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나트륨, 지방 및 칼로리가 낮고 영양 밀도가 매우 높으며 체중을 의식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그들은 글루텐, 지방 또는 콜레스테롤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혈압과 뇌졸중 발병률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칼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실, 중간 크기의 포타벨라 버섯 하나에는 일반 바나나보다 더 많은 칼륨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신경계 및 소화기 계통에 좋음), 철(빈혈 및 적혈구에 좋음), 구리(적혈구 생성에 도움), 셀레늄(전립선 기능에 좋고 전립선 감소에 도움)이 풍부합니다. . 암).

버섯은 뼈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비타민 D를 함유한 유일한 재배 식품입니다. 버섯에서도 발견되는 칼슘과 결합하면 관절통과 골다공증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알레르기 저항력을 높이는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으며 많은 표고버섯과 굴 버섯에서 발견됩니다. 버섯에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에르고티오네인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에르고티오네인은 많은 사람들이 식단에 결핍되어 있는 황을 함유한 아미노산입니다. 당뇨병 환자는 버섯에 함유된 천연 인슐린과 효소로 인해 다양한 종류의 버섯을 섭취함으로써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종류의 버섯은 천연 항생제이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의 사지 감염을 돕습니다.

다음은 보다 일반적인 곰팡이의 일부를 요약한 것입니다.

  • White Buttons: 미국에서 가장 흔한 버섯인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3.5온스를 섭취하는 한 유방암과 전립선암에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 Crimini(Portabella의 전신): 이 갈색 버섯은 크기가 흰색 단추와 비슷하고 더 단단하고 흙 맛이 더 납니다. 유방암과 전립선암에도 도움이 됩니다.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 Portabella: 이 크고 갈색의 우산 모양의 버섯(Crimini 버섯의 성장 버전)은 고기 맛이 더 좋습니다. 아티초크, 시금치, 게살, 갈은 고기, 토마토 소스, 양파, 고추 및 허브로 만든 “이탈리아식” 조리법으로 구이 및 속을 채우는 데 좋습니다.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 표고버섯: 감기와 독감을 치료하기 위해 많은 아시아 문화권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버섯의 추출물은 감염과 싸우고 면역 체계를 개선하며 종양 성장과 유방암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4-5온스를 먹습니다. 비타민 D의 훌륭한 공급원.
  • 영지: 나무가 우거진 갈색과 흰색 꽃처럼 보입니다.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감염과 싸우고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추는 데 좋습니다.
  • 잎새버섯: 몸을 정화하고 면역 체계를 자극합니다.
  • 굴: 진행중인 연구는 HIV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약속을 보여줍니다. 높은 항산화제
  • 포르치니(Porcini): 포르타벨라 버섯과 비슷하게 생긴 다육질 버섯으로 항염 효과도 있습니다.

버섯은 다양한 수프, 샐러드, 샌드위치, 에피타이저, 스튜, 건강기능식품, 보충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스포츠 음료에도 추가할 수 있는 다용도 식품입니다! 야생에서 자란 많은 버섯은 유독하고 유독한 중금속을 함유할 수 있으므로 평판이 좋은 판매자에게서만 버섯을 구입하십시오.

버섯은 사람들의 식단에 맛있게 추가되며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이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당뇨병 환자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예방하고, 체중 감량을 돕고, 뼈 건강을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혈압을 낮추고, 철분 흡수를 증가시키고, 철분 흡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칼륨, 칼슘, 리보플라빈, 인, 비타민 D 및 셀레늄. 오늘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