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의 최고의 건강상의 이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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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나나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먹는 과일일 뿐만 아니라 독특한 모양과 밝은 색상으로 가장 쉽게 인식되는 과일로 바나나의 건강상의 이점에 더해 가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영양가가 높고 날로 먹기 쉽고 섬유질 외에 자당, 과당, 포도당 등의 당류가 대부분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즉각적인 부스트와 더 오래 지속되는 부스트를 모두 제공하는 에너지원을 위한 최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발견된 바나나에는 모든 연령과 배경의 사람들에게 더 높은 삶의 질을 가져다줄 수 있는 여러 가지 추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바나나를 주의 깊게 섭취하면 바나나가 제공할 수 있는 에너지와 건강상의 이점을 활용하여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건강상의 이점

바나나를 먹는 것은 어린이와 성인의 건강한 뼈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노년층, 특히 갱년기 여성에서 골다공증의 위험성에 대한 보고가 많이 있으며, 이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처방약이 판매되고 있지만 모든 경우에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유사하게, 형성기에 있는 사람들의 경우, 골격이 아직 발달 단계에 있는 어린이에게 튼튼한 뼈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자세히 설명하는 많은 보고서가 매년 많이 있습니다.

바나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뼈의 강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희귀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프로바이오틱스로 알려진 결장의 특정 박테리아 또는 우리의 건강에 기여하는 박테리아를 먹이는 화합물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건강한 박테리아는 장에 살고 음식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소를 만듭니다.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는 인체에 ​​유해하거나 병원성인 박테리아를 몰아내는 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바나나에서 발견되는 다량의 프락토올리고당으로 인해 신체의 프로바이오틱 박테리아는 기능과 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신체의 칼슘 흡수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마찬가지로 녹색 바나나에는 체내에서 소화되지 않는 짧은 사슬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쇄 지방산은 점막이라고 하는 위벽을 구성하는 세포에 의해 흡수되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이 세포가 건강하면 칼슘을 체내로 흡수하는 일을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칼슘은 남녀노소 모두의 뼈를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이며 칼슘이 풍부한 몸은 뼈가 더 강하고 골절이나 부패가 덜 일어나는 몸이 될 것입니다.

건강한 신장

튼튼한 뼈는 건강한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바나나가 규칙적으로 먹는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이점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신장은 규칙적인 바나나 섭취로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 신체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에게는 두 개의 신장이 있지만 사실은 과도한 음주, 흡연, 체중 증가와 같은 건강하지 못한 생활 습관이나 부상으로 인해 하나가 손상될 때마다 다른 하나의 신장은 동일한 혈액 공급 및 신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 것입니다. .

이것은 매년 190,000건 이상의 신장 암이 진단된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됩니다. 국제 암 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Cancer)은 바나나와 같이 매일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섭취하는 것이 평생 동안 신장의 건강을 보호하는 좋은 방법임을 나타내는 많은 연구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최소 13년 동안 매일 최소 2.5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섭취한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해 신장암에 걸릴 확률이 40% 이상 감소했습니다. 과일이나 채소를 너무 많이 먹거나 언급된 기간 동안 그러한 식습관을 유지하지 않은 사람.

다양한 과일이 신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아마도 가장 보호적인 과일은 바나나일 것입니다. 여성이 다른 과일에 비해 주로 바나나를 먹었을 때 혜택이 계속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일주일에 4~6개의 바나나를 먹는 여성은 바나나를 먹지 않는 여성에 비해 신장암 발병 위험이 절반으로 낮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바나나를 자주 섭취하면 신장에 좋을 수 있습니다. 바나나에는 신장이 잠재적인 암 물질이나 발암 물질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되는 높은 수준의 항산화 페놀 화합물이 있기 때문입니다.

혈압

강한 뼈와 건강한 신장을 만드는 것 외에도 바나나는 혈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혈압은 오늘날 심장 질환의 주요 위험 요소이자 지표 중 하나이며 심장 질환은 오늘날 미국과 다른 많은 서구 사회에서 성인의 가장 큰 사망 원인입니다. 따라서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는 검토할 가치가 있으며 사람의 심장 질환 위험을 낮추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혈압을 낮추는 것입니다. 여기에 바나나의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칼륨이 매우 풍부하지만 나트륨이 거의 없는 과일로 고혈압이 몸을 압도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평균적인 바나나에는 최대 500mg의 칼륨이 포함되어 있지만 나트륨은 약 1mg에 불과합니다. 칼륨은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고 나트륨은 혈압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 매일 섭취하기 좋은 비율입니다.

사실, 바나나는 고혈압 수치를 낮추는 데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바나나가 뇌졸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공식 주장을 바나나 업계가 법적으로 게시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 그리고 성인의 혈압. 이것은 큰 칭찬이며 하루에 바나나를 섭취하는 것이 값비싼 심장 약을 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이 값싼 과일이 삶의 여러 측면을 개선할 수 있으며 바나나의 건강상의 이점은 정기적으로 즐길 수 있고 또 즐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