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새해 결심 1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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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짐작하셨겠지만 미국인들은 체중 감량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이 해결 방법이 귀하의 목록에도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건강 및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단지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일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 새해 결심을 지키는 열쇠는 전체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이라는 문구가 정말 핫 버튼인 반면, 지방 감량은 실제 문제입니다. 과도한 체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몸을 돌보고 감정 상태를 키워야 합니다. 따라서 지방이 줄어들면 자존감도 높일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체중 감량 계획에 자존심을 두지 마십시오.

효과적인 지방 감소와 외모 개선을 위한 몇 가지 실용적인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밀접한 라이너’가 되지 마십시오.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다이어트 중 하나인 존 다이어트 플랜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 특별한 생활 방식과 먹는 방식의 창시자로서 Dr. Barry Sears는 존 다이어트와 관련된 11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많은 책에는 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쉬운 요리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Zone Diet 책을 구입하여 가족과 함께 조리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영양 상태에 들어가십시오. 잘 알아두세요

진정한 이해와 자신감으로 따를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내면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둘째, 체중을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옷이 스스로 말하게 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의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훨씬 더 만족스럽고 덜 우울합니다.

셋째, 인생 초기에 날씬했다면 얇은 사진을 거울에 붙여두고 지갑에 넣고 다니십시오. 매달 자신의 사진을 찍어 스크랩북에 넣으십시오. 미래의 자신에 대한 현실적인 그림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너무 꽉 끼는 오래된 청바지를 버리지 마십시오. 언젠가 당신이 그들에게 빠져들 것이기 ​​때문에 그것들을 가까이 두십시오. 더 이상 당기고 짜지 마십시오. 실망하지 않도록 현실적인 날짜를 설정하여 오래된 청바지를 입어보십시오.

다섯째, 무서운 폭식을 조심하십시오. 자존심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실패에 자신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식사 사이에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어 포만감을 주어 다음 식사 때 과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아마도 1/2의

식사 대용 바. 그러면 더블 치즈 버거와 많은 양의 감자 튀김을 위해 좋아하는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에 멈출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또한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벨리 댄스 수업을 듣거나, 강아지와 함께 달리기를 하거나, 일부 그룹 스포츠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견과류, 씨앗류, 콩나물, 기타 녹색 식품과 같은 “수퍼푸드”를 식단에 추가하십시오. 구입하는 습관을 들이고 식단과 조리법의 영양 프로필에 양념을 더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 영역에 영원히 머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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