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맛있고 놀라운 디톡스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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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독 다이어트는 몸을 해독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해독 다이어트의 기본 기본은 이러한 다이어트에 포함된 섬유질과 물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따라서 야채, 과일, 씨앗, 견과류, 뿌리 등을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 모든 음식을 먹는 동안 카페인, 탄산 음료, 초콜릿 및 알코올을 멀리하십시오.

오늘 우리는 몸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해독 요리법을 추천합니다.

Kiki Sidhwa 박사가 추천합니다. 단영양 식단 3일 단식 후, 즉 매 끼니 한 종류의 과일만 먹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에 사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는 오렌지나 파인애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후 4시경에는 간식으로 자몽을 짜서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녁에는 사과, 배, 포도 또는 바나나만 먹습니다.

위의 내용은 해독 프로그램이 있을 때 시작할 수 있는 다이어트 계획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해독 레시피가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해독 레시피를 사용하면 레시피가 필요한 항산화제와 물질을 제공하므로 몸이 정화된 몸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다 유동적인 디톡스 레시피를 원하신다면, 심황 생강 치유 차 이상적일 것입니다. 물 2컵, 생강가루 ½작은술, 강황 ½작은술, 메이플 시럽 1작은술, 레몬 추출물이 필요합니다. 특별한 치유 차를 만들려면 끓는 물에 허브 가루를 넣고 10분간 끓이면 됩니다. 컵에 차를 걸러내고 메이플 시럽과 레몬 추출물을 첨가합니다. 조금 저어 마시면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야채 슈퍼 주스 아침 식사에 제공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주스는 에너지 부스트를 제공하고 감각과 소화 시스템을 깨우고 점심 때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이 1개, 셀러리 스틱 4개, 시금치 2-4줌, 상추 잎 8개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양분과 풍미를 위해 파슬리와 신선한 알팔파 새싹과 같은 다른 녹색 채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재료를 주스로 만들고 증류수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레몬즙을 넣으면 더 좋습니다.

점심 식사를 위해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칼리화 생수프. 아보카도 1개, 파 2개, 빨강 또는 피망 ½개, 오이 1개, 시금치 2줌, 마늘 ½개, 가벼운 야채 국물 100ml, 레몬 또는 라임 주스, 풍미를 더하려면 브래그 액체 아미노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야채 주스와 마찬가지로 아보카도와 육수를 섞어서 가벼운 페이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재료를 추가하고 전체 혼합물을 함께 섞습니다. 그럼 식사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저녁이 옵니다. 그냥 즐길 수 있습니다 뜨거운 브로콜리 수프. 아보카도 ½개, 적양파 1/3개, 시금치 한 줌, 브로콜리 6-8개, 뿌리 생강 1인치, 샐러리 1개, 커민, 그리고 풍미를 더하려면 액체 아민 약간이 필요합니다. 브로콜리를 5-6분 동안 가볍게 찐다. 브로콜리가 다 익으면 모든 재료를 섞고 마늘과 후추를 기호에 맞게 넣어주세요. 추운 겨울 밤에 딱 어울리는 스프입니다.

여전히 배가 고프다면 아래의 당사 메인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맛있고 건강한 동시에 더 많은 디톡스 레시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열쇠는 첨가제, 설탕 및 식품을 섭취하지 않고도 충분한 물과 영양소로 몸을 풍요롭게 하는 것입니다. 건강식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