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달성이 느릴 때 해야 할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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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목표는 달성하는 데 약간의 시간과 노력, 때로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목표입니다. 우리의 목표가 그렇게 쉽다면 왜 귀찮게 합니까? 단순히 할 일 목록에 추가하고 목표 설정 프로세스의 모든 소란을 겪지 않아도 됩니다. 큰 목표, 또는 적어도 시간, 노력 및 계획이 필요한 목표는 우리가 자신과 능력을 성장시키고 확장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잠재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대부분의 모든 사람이 몇 파운드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다른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할 때 모든 것을 측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 측정하지 않으면 추적하고 관리할 수 없습니다. 저울이 손실을 보일 때 우리는 흥분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보기 위해 매일 체중을 측정하고 싶게 만듭니다. 이것은 체중으로 일하는 사람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 저울은 매일 손실을 나타내지 않을 것이며, 손실이 발생하면 그날 손실이 매우 작을 수 있습니다. 체중은 일상적인 주간 일과의 일부로 변동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무엇을 먹었는지, 언제 먹었는지, 얼마나 먹었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게다가 우리의 자연적인 신진대사, 음식의 영양소, 우리가 마시는 물의 양 등과 같은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다음 즉시 진전이 ​​거의 또는 전혀 나타나지 않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일부 목표는 일을 움직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체중 감량도 같은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동일한 노력이 더 이상 동일한 결과를 낳지 않는 안정기에 도달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특정 목표를 위해 따르고 있는 계획의 자연스러운 결과일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에서 신체가 새로운 수준의 활동과 영양에 적응함에 따라 놀랄 수 있습니다. 그것에 맞서 싸우고 당신이 갇히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으므로 더 이상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했을 때 우리의 문제는 우리가 매일 봐야 한다고 생각하는 점진적인 결과에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들이 보이지 않을 때, 우리는 그 한 가지에 집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승리와 그에 수반되는 아드레날린 쇄도를 얻기 위해 무언가를 강요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우리는 계획에서 벗어납니다. 우리는 지름길과 트릭을 시도합니다. 체중 감량 목표의 경우 이것은 비참할 수 있습니다. 급격한 다이어트, 슈퍼 단식, 기아 다이어트 등을 통해 신체를 손상시켜 모든 노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감정적으로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이전과 같은 일을 계속하고 있는데 진행이 갑자기 멈추거나 심지어 뒤로 물러나는 것을 보는 것은 실망스럽습니다.

멈추지 마세요. 그것은 자연스럽고 지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목표의 성공을 작고 점진적인 단계로 측정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소규모로 진행 상황을 측정합니다. 이 시대에는 더 큰 규모가 더 중요합니다. 요즘 더 나은 질문은 체중 감량의 추세가 무엇입니까? 우리는 전반적으로 하락세입니까, 상승하기 시작합니까, 아니면 그냥 중립입니까? 체중 증가나 평준화와 같이 오랫동안 지속되기 시작하는 모든 것은 그제서야 해결해야 할 문제가 됩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모든 목표에 해당됩니다. 목표를 향한 장기적인 진행 상황을 놓치지 않는 한 매일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