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당뇨병 환자가 진정으로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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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당뇨병 협회(American Diabetes Association)에서 당뇨병 환자를 식단과 식사 준비를 위한 식품 피라미드로 분류한 것은 놀랍게도 실망스럽습니다. 이 간단하고 최근에 종종 의심되는 식품 피라미드의 정확성은 당뇨병 식단에 대한 완전하고 결정적인 지침으로 결코 적합하지 않습니다. 당뇨병과 함께 장수하기 위해 모든 당뇨병 환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음식 팁이 있습니다.

당뇨병 식단의 기본 간단합니다: 설탕을 피하십시오

당뇨병 식단의 이 인기 있는 측면은 일반적으로 사탕, 디저트, 초콜릿 및 기타 죄책감을 피하기 위해 취합니다.

사실, 설탕을 피하는 것은 그보다 더 복잡합니다.

다음은 좋은 오래된 식품 피라미드가 알려주지 않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당뇨병 환자를 위한 최고의 식품 피라미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야채와 단백질

지방 및 유제품에 대한 조명

설탕과 전분도 적게

모든 과일과 채소가 평등하게 만들어졌다고 생각하십니까?

자연적으로 다른 것보다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는 과일과 채소가 있습니다. 당뇨병 식단의 일부로 설탕이 적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것은 특히 장기적인 습관으로 더 건강한 선택입니다.

높은 설탕 과일

자연적으로 다른 과일보다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한 과일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당 과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바나나

포도

망고

딸기

수박

먹으면 좋은 과일:

멜론

꿀이 지글지글

사과

베리 –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신선한 과일을 구입하십시오. 유기농이 가장 좋습니다. 통조림 과일이나 말린 과일은 절대 사지 마세요. 그들은 인공 설탕과 시럽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설탕 야채, 정말?

당도가 매우 높은 채소가 있습니다. 물론. 어떤 야채도 사탕, 케이크, 디저트보다 훌륭하고 좋지만 다른 과일보다 더 나은 선택이 있다는 저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고당 채소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옥수수

당근

비트

고구마

토마토

고추

더 나은 야채 선택:

녹색 채소 – 강낭콩, 시금치, 양상추(빙산 양상추 제외), 호박

스쿼시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탄수화물은 숨은 설탕

대부분의 사람들은 탄수화물(탄수화물)이 “설탕”만큼 해롭다는 것을 모릅니다. 탄수화물은 체내에서 분해되면 당이 됩니다. 그래서 정말 차이가 있습니까? 설마. 당뇨병 환자는 설탕을 처리해야 하는 것처럼 당뇨병 환자에게 부족한 탄수화물을 인슐린으로 흡수하고 처리해야 합니다.

탄수화물은 우리의 일상 식단에서 아주 잘 작동합니다. 탄수화물은 당신이 먹는 대부분의 음식에 “비틀어져” 있습니다. 봉지를 개봉하고 안에 있는 것만 먹습니다.

예를 들어 “래퍼”를 제거합니다. 예:

햄버거와 핫번

또띠야

얇게 썬 또는 롤

다음과 같은 복합 탄수화물을 피하십시오.

작은 조각

호두 까는 기구

프레즐

머핀, 케이크, 도넛 및 달콤한

(발아곡식빵이 좋다)

더 나은 탄수화물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자(큰 갈색 감자 대신 작은 빨간 감자 구입)

쌀(바스마티 쌀도 좋지만 현미도 좋다)

싹이 튼 곡식 (에스겔은 싹이 튼 곡식 빵과 곡물을 만듭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과 그 음식의 진정한 내용과 식단에 대한 기여에 대해 스스로를 교육하는 것은 건강하고 장수하는 삶의 열쇠입니다.

지금 현명한 음식 선택을 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생활 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당뇨병 환자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입니다. 그러니 지금 현명한 당뇨병 식단 선택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