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패스트를 시도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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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최근에 “내가 Medifast를 시도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식단에서 본 결과에 흥미를 느꼈지만 저탄수화물 식단을 시도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와 나는 그것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메디파스트가 다르고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시작할 때도 비슷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에 가기 전에 혼합 결과와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의심과 마지못해 그 과정에 접근했다. 하지만 결국 나는 나가서 한 가지 더 시도해서 기쁩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이 정보가 이 질문에 스스로 답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 식단이 무엇인지(그리고 누구에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Medifast는 저탄수화물/고단백 식단이지만 종종 다음과 같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네, 이 식단은 탄수화물, 칼로리, 설탕이 상대적으로 적고 단백질과 섬유질이 많다는 점에서 Atkins 및 이러한 유형의 다른 식단과 다소 비슷합니다. 이 신중한 조합은 신체가 탄수화물보다 지방을 태우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좋습니다. 그러나 고기와 지방을 항상 먹어야 하는 경우에는 나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늙을 수 있습니다.

이 식단이 다른 식단과 다른 이유 중 하나는(내 생각에 그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육류, 유제품 및 지방을 선택하는 것보다 균형 잡힌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정 다른 계획으로 제한됩니다. 다양한 달콤한 맛의 오트밀, 푸딩, 쉐이크, 바 등이 있습니다. 네, 이 음식들은 당도가 낮도록 변형되었지만 여전히 달콤한 맛이 나고 항상 계란과 코티지 치즈를 먹는 것보다 낫습니다. 기본적으로 기술적으로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들어 올리거나 들어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유심히 관찰하다가 입에 넣는 모든 것을 집어들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당신이 음식 일기장을 가지고 다니며 하루가 끝날 때 모든 것을 집계하는 것을 즐기는 유형의 사람이라면 Medifast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주는 음식 중에서 선택하고 언제 무엇을 선택할지 결정하기 때문에 따르기 매우 쉬운 다이어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관련 의사결정이 많지 않습니다. 이것에 대한 유일한 예외는 스스로 만드는 “살코기 및 친환경 식사”를 계획하고 선택할 때입니다. 매일 한 번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날씬하고 녹색을 위해 저녁 식사를 선택했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 식사는 정말 단백질 1인분과 야채 3인분입니다. 수프, 한 냄비 식사, 샐러드, 볶음 또는 옆에 야채와 함께 일반적인 고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요리와 장보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다이어트는 자제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고 싶은 사람들(나처럼)에게는 이것이 큰 편리함이 될 수 있으며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에 대한 나의 경험은 좋은 것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게되어 기쁩니다. 물론 하루에 6번 먹으려면 적응이 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굶주림을 막는 데 도움이 되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유지하여 지방 연소가 필요한 곳에서 발생합니다. 결과는 내 노력의 가치가 있으며 처음에 마른 체형과 녹색에 저항했던 만큼 다양성에 도움이 되고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목표에 도달하고 유지 관리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장기적인 체중 감량은 일반적으로 생활 방식의 변화로 훨씬 더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에게 Medifast는 비교적 고통 없는 방식으로 이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