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Scarsdale 요리법과 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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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년대에 뉴욕 주 스카스데일의 한 의사가 스카스데일 다이어트를 대중에게 소개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Scarsdale 다이어트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지만 Scarsdale 계획의 모호한 개요는 지루해 보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살을 빼는 맛있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Scarsdale 다이어트 레시피와 식사의 일일 계획입니다.

계획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대체 없이 작성된 대로 정확히 따라야 합니다. 이 스카스데일 다이어트 레시피 및 식사의 1일 계획에는 1일 식사 계획의 끝에 레시피(표시된 경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날:

아침:

0.5 x 자몽 또는 6 온스 자몽 주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자몽(주스 아님)을 권장합니다.

단백질 토스트 1장(토스트해도 되지만 버터를 추가하거나 스프레드)

커피, 차, 물 또는 다이어트 소다. (무칼로리/무탄수화물 음료로 대체할 수 있지만 나트륨 함량에 주의하십시오.) 설탕, 우유, 크림 또는 꿀을 첨가하지 마십시오. 사카린, 스플렌다, 이퀄, 아스파탐, 트루비아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없이 감미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심:

삶은 살코기 제스티 햄버거 1개(손바닥 크기 정도) *아래 스카스데일 다이어트 레시피 및 식사 참조*(원하는 경우 토마토, 양상추, 케첩, 머스타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 마요네즈 또는 기타 조미료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단백질 토스트 두 조각

이탈리안 마리네이드를 곁들인 샐러드 *아래 스카데일 다이어트 레시피 및 식사 참조*

커피, 차, 물 또는 다이어트 소다. 차나 물에 레몬을 넣어 풍미를 더하면 레몬은 자연 이뇨제로 작용하여 시스템에서 지방, 케톤 및 독소를 제거합니다.

저녁:

일본 야채를 곁들인 매운 생선 *아래 스카데일 레시피 및 식사 참조 *

멜론 한 조각

커피, 차, 다이어트 소다 또는 물

Scarsdale 다이어트 조리법 및 음식 지침:

제스티 햄버거 스카스데일 레시피(및 레시피)

쇼핑리스트:

1파운드 스키니 스틱

우스터셔 소스 한 스푼

고춧가루 한 티스푼

마늘가루 한숟가락

잘게 썬 작은 양파

모든 재료를 함께 섞는다. 패티를 4개의 동일한 버거로 나눕니다. 15분 동안 또는 주스가 투명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4인분을 만든다

이탈리안 마리네이드 샐러드 Scarsdale 레시피(및 레시피)

샐러드:

원하는 혼합 양상추 4컵

토마토 두 개를 조각으로 자른다

얇게 썬 그린 또는 블랙 올리브 16개

중간 크기의 오이 1개 줄리엔 스타일(짧고 가는 막대기)

중간 크기의 붉은 양파 4분의 1을 잘게 썬다.

드레싱:

레드와인 식초 1/4컵

신선한 마늘 0.5 x 티스푼(잘게 다진 것) 이탈리안 시즈닝 1티스푼

쇠고기 육수 큐브는 잘게 썬다.

갈은 후추 0.5 x 티스푼

드레싱 재료를 함께 섞고 15분 동안 그대로 둡니다.

큰 그릇에 야채를 섞습니다. 채소 위에 드레싱을 붓고 다시 버무립니다. 한 컵 분량 4인분을 만듭니다.

일본 야채를 곁들인 매운 생선 Scarsdale 다이어트 레시피(및 요리)

4~6온스의 틸라피아(또는 다른 흰살 생선) 필레

슬라이스로 자른 레몬

신선한 녹색 콩 두 컵

튀긴 당근 두 개

중간 크기의 붉은 양파 0.5개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피망 1개

얇게 썬 신선한 버섯 한 컵

눈 완두콩 꼬투리 1컵(일반 완두콩으로 대체하지 마십시오)

야채 스프레이를 뿌린 팬에 틸라피아 필레를 놓습니다. 소금, 후추, 타임, 오레가노, 생강가루를 뿌린다. 완료될 때까지 스팀합니다. 팬에서 제거하고 각 필레 위에 레몬 조각을 짜십시오. 옆에 쌓아두세요. 팬이 여전히 뜨거울 때 팬에 야채를 추가합니다(팬에서 생선을 요리할 때 생기는 액체를 남겨둠).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해질 때까지 중간 불에서 야채를 볶습니다. 야채가 익으면 접시에 4인분을 놓고 그 위에 생선 필레를 놓습니다. 제공하다. 4인분을 만듭니다.

이 스카데일 다이어트 레시피와 식사의 1일 계획은 당신이 만들고 스카스데일 다이어트를 계속할 수 있는 맛있는 요리법의 한 예일 뿐입니다. 노력으로 체중을 줄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