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클린즈 다이어트 3일차를 통해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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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ster Cleanse 다이어트를 경험했거나 시도해 볼 생각이라면 아마도 3일이 가장 힘들 수 있다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이제 어떤 사람들에게는 2일차, 4일차까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첫날을 가장 힘들게 여기기도 합니다. 그러나 마스터의 3일차를 그렇게 어렵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마스터 클린 다이어트 3일차에는 몸에 일어나는 많은 생물학적 변화가 수반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해독하는 데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우리가 매일 먹는 많은 독성 물질에 대한 진정한 중독을 몸이 느끼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누군가가 마약 금단 현상을 겪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마스터 클렌징의 셋째 날은 마스터 클렌저라고도 알려진 이 디톡스 다이어트에서 가장 힘든 날입니다. 다음은 정화의 처음 며칠, 즉 세 번째 날을 통과하는 요령입니다.

1. 마스터클렌징에 대해 읽지 않았거나 마스터클렌징가이드를 받지 않았다면 3일째가 충격일 수도 있다. 이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그 동안 마주하게 될 놀라움이 더 적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일을 하고 긴장을 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갈망을 없애고 싶습니까? 영화를 빌리거나 좋은 책을 사십시오. 이것은 내가 마스터 클렌저와 헤비 디톡스 동안 내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었습니다. 그냥 편안하게 쉬고 즐길 수 있으면 할수록 더 좋고 더 편안해집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금연을 시도할 때 겪는 것과 유사합니다. 식품의 첨가물, 방부제 및 중독성 물질로 인해 일종의 금단 증상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3. 3일째가 지나면 거의 케이크 워크처럼 끝날 것입니다. 마스터클렌징 퀵클렌징 시 보통 1일차부터 3일만에 비범함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고비가 있고 그 고비 바로 위에는 도달 범위와 위대함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내가 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 모든 사람들은 (나를 포함하여) 3일 후에 모든 것이 더 좋게 바뀌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여기까지 왔다면 모두 내리막입니다.

4. 저녁을 위해 혼합물의 상당 부분을 저장하십시오. 우리 대부분은 밤에 가장 많이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건강에 좋지는 않지만 이것이 우리 몸에 익숙한 것입니다. 따라서 클렌징에 문제가 있다면 휴식을 취하고 저녁에 믹스를 더 많이 마셔야 합니다.

5. 마스터 클렌저 레시피에 카이엔 페퍼를 충분히 사용하고 있습니까? 카이엔 고추는 종종 식욕을 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캡사이신이라고 불리는 고추의 화학 물질은 사람들이 체중을 줄이고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수년 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마스터 정화 다이어트가 제안하는 것처럼 충분히 사용하지 않으면 정화를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6. 저녁에는 스무드 모션 차와 허브 페퍼민트 차를 마셔야 합니다. 이들은 정화를 변경하고 마스터 정화 식단의 세척 과정을 돕습니다.

7. 무리하지 않고 바쁘게 지낼수록 마스터 클렌저 다이어트 3일차의 끝자락에 더 나아질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몸이 충분히 조절되기 때문에 운동을 자제하고 싶지만 영화 감상, 독서, 낚시, 공원에서 가벼운 산책과 같은 것은 디톡스에 대한 마음을 지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패스트 푸드를 먹고 요리하는 사람들과 주변을 둘러싸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헌신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드는 유혹을 만듭니다. 담배를 끊으면 담배 피우는 사람 옆에 있고 싶겠죠? 이는 마스터 클리닝에도 적용됩니다.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정화는 일시적일 뿐이며 그 동안에는 유혹적인 음식 주위에 있는 것을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터 클린 패스트로도 알려진 마스터 클린 다이어트는 정화 및 해독에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적절한 절차를 거쳐 건강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면 정화의 어려운 시기도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