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근육을 만들고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는 가장 빠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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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개인적으로 제 몸을 지방 연소 기계로 바꿔 마른 근육을 만들고 불필요한 지방을 빠르게 연소시켜 ABC Shark Tank에 대한 거래를 성사시켰고 이제 여러분을 가르치고 싶습니다. 원하는 몸매는 식이요법 80퍼센트, 헬스장에서 하는 것 20퍼센트다. 체중 감량, 근육 증가, 탄력 강화 또는 목표가 무엇이든 식단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피트니스 여행을 시작할 때 단백질에 대해 열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농구공만한 이두박근을 가진 보디빌더가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며 목숨을 걸고 있다고 상상합니다. 보디빌더만 훈련할 때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운동을 시작하면 결과를 보기 위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운동을 하면 근육 섬유가 찢어지고 끊어집니다. 단백질은 이러한 근육을 효율적으로 더 크고 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른 근육을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은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하여 운동 효과를 높이는 것입니다. 인체는 제대로 기능하기 위해 연료가 필요하며 운동 후에는 특히 피곤하고 피곤하므로 단백질을 준비하면 에너지를 회복하고 신체가 더 빠르고 쉽게 더 많은 근육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단백질을 과도하게 섭취할 필요는 없지만, 운동할 때는 그렇지 않을 때보다 식단을 구성해야 합니다. 단백질은 자연적으로 신진대사를 가속화하여 신체를 칼로리/지방 연소 기계로 바꾸는 마른 근육을 만듭니다.

단백질은 많은 식품에서 다량으로 발견됩니다. 단백질을 함유한 일반적인 식품은 닭고기, 생선, 콩 단백질 제품, 견과류 및 콩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몇 가지를 들 수 있습니다.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문제이고 진행이 중단되면 단백질을 신중하게 보충할 수 있습니다. 바, 쉐이크용 분말 또는 액체 달걀 흰자위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단백질 보충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사용할 때는 많은 제품에 당분이나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올바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단백질 함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특정 음식을 만드는 많은 요리법이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는 팬케이크와 푸딩입니다.

이제 단백질에 대해 논의할 때 싫어하는 단어인 “탄수화물”도 거론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면 탄수화물도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탄수화물은 단백질이 더 쉽게 흡수되도록 도와서 더 많은 근육량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완전히 줄여야 한다고 생각하고 운동을 시작합니다. 그렇지 않다. 몸은 탄수화물을 필요로 하지만 오트밀이나 통곡물 토스트와 같은 건강한 탄수화물 공급원이어야 하며 컵케이크나 트윙키가 없어야 합니다. 탄수화물을 과도하게 섭취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페어링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지역 영양사 또는 트레이너와 이야기하는 것은 때때로 특정 훈련 프로그램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을 만들고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는 가장 빠른 방법은 단백질을 근육에 연료를 공급하고 원하는 몸을 얻는 데 필수적인 부분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운동 중 단백질 섭취를 늘리면 제지방 근육량을 늘리고 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에 단백질을 공급하여 몸에서 원하지 않는 지방을 태우도록 근육을 강화하고, 만들고, 성장시키십시오.

Woo Hooo… 그게 내 얘기야

카우보이 라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