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단에 가장 좋은 식단은 무엇입니까? – 개인 트레이너가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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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개인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캠프 소유자로서 다인종 국가인 싱가포르에서 고객을 도와야 하는 문제 중 하나는 라마단의 단식 달입니다.

제네시스 퍼포먼스 센터에는 올해 금식을 앞둔 개인 트레이닝 및 피트니스 회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그들은 달성한 지방 감소, 체중 감소 및 근육 형성 결과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해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에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이미 매우 건강한 습관과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종종 그들에게 큰 관심사입니다.

사실 제가 싱가포르 스포츠 스쿨에서 일할 때 우리는 이슬람 운동선수들이 단식/라마단 기간에도 잘 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금식의 달에도 불구하고 국제 훈련과 대회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내 추천이 있습니다 …

아침 일찍(아침 금식 직후) 또는 밤에(저녁 휴식 후) 훈련

아침에 훈련하는 경우 오전 730시경 또는 저녁에 수행하는 경우 오전 8시경에 수행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슈퍼 배부르게 훈련하지 않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하루에 6번의 이상적인 음식 기회를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3번의 좋은 음식은 얻어야 합니다. 아침 금식, 저녁 금식 및 자기 전에 또 다른 큰 식사.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려면 이러한 식사를 천천히 소화해야 합니다. 그것은 나쁜 전분 물질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천천히 소화되는 더 많은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

따라서 아침 운동을 위한 일일 일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오전 6시 조식 – 계란, 고기, 견과류, 치즈, 유청 단백질 쉐이크

* 730시간의 훈련

* 아침 715시(저녁) – 계란, 고기, 견과류, 치즈, 카제인 프로틴 쉐이크

* 저녁 22:00 – 계란, 고기, 견과류, 치즈, 카제인 프로틴 쉐이크

저녁 훈련:

* 오전 6시 조식 – 계란, 고기, 견과류, 치즈, 카제인 단백질 쉐이크

* 아침 715시 (저녁) – 계란, 고기, 견과류, 치즈, 유청 단백질 쉐이크

* 20:00 운동 – 운동 후 또 다른 유청 단백질 쉐이크

* 저녁 22:00 – 계란, 고기, 견과류, 치즈, 카제인 프로틴 쉐이크

여기 우리가 간다!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금식한 달 동안 진행 상황을 너무 많이 잃지 않는 정도면 충분합니다.

참고: 허용된 시간 동안 가능한 한 자주 많은 양의 물을 마시십시오. 화장실을 자주 쉬어야 하고 소변이 무색이어야 합니다. 적당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