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톡스 다이어트 – 더 깨끗하고 건강한 당신을 위한 디톡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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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톡스 다이어트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다이어트 요법에 추가로 이것을 사용하는 젊은이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그들은 체중 감량, 건강 유지 및 신체 독소 제거를 쉽게 해독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왜 하지 않겠습니까? 몸을 해독하는 과정은 미친 듯이 운동하는 것만큼 어렵지도 쉽지도 않습니다. 해독은 정화 과정을 진정으로 완료하기 위해 많은 확신과 의지가 필요합니다.

해독에는 여러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것보다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귀하, 처리할 수 있는 식단의 유형, 건강을 유지하는 데 성공하기 위해 실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 익히지 않은 음식만 먹는 생식 다이어트 계획이 있습니다.

– 천연 이뇨제를 사용하여 체액 저류를 완화하는 이뇨제;

– 11일 간의 디톡스 다이어트인 패스트트럭 디톡스 다이어트,

– 간 기능이 약한 사람들을 돕는 간 정화 식단; 등등.

– 최대 10일 동안 특별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레모네이드 다이어트 또는 마스터 클렌저.

-거의 모든 취향에 따라 새로운 형태의 해독 다이어트를 만든 분야의 새로운 전문가도 있습니다.

디톡스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과정에 있는 사람들은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기 전에 아주 깨끗한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디톡스 중에 몸을 적절하게 정화하려면 선택한 디톡스에 따라 신선하거나 냉동된 과일, 야채, 현미, 콩, 견과류 및 씨앗을 먹어야 하지만 버터나 땅콩, 땅콩 버터는 추가로 섭취해야 합니다. -버진 오일 및 허브 또는 녹차, 순수한 무가당 과일 및 야채 주스, 쌀 우유, 레몬 물 및 물론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디톡스 중에 섭취하는 음식과 음료의 유형은 모두 자신이 선택한 디톡스 계획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을 마셔야 하기 때문에 물은 확실히 해독 식단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잠시 사회적 계획이나 행사가 없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에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다이어트 계획에 완전히 집중해야 합니다. 일부 부작용은 약간의 무기력함을 느끼거나 때때로 메스꺼움을 느끼며 약간의 정신적 과민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독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약간의 불편함을 예상해야 합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해독이 효과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편 함에는 통증이 포함되어서는 안되고 오랫동안 지속되어서는 안되기 때문에 몸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이러한 증상은 시간이 지나면 결국 사라집니다.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려면 많은 휴식과 수면이 필요합니다. 정화 기간 동안 희생한 후에는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일상 생활에 더 많은 힘과 활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언급된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자연 요법사와 상담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좋은 조언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공적인 방법보다 자연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더 낫다는 것은 여전히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거기에서 디톡스 다이어트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