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 커피는 칸디다 식이요법의 유일한 구제 수단 – 허용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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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녀는 여전히 여기에서 자신의 개인 칸디다 식이 요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녀는 하루에 몇 잔을 좋아하지만 스테비아와 약간의 탈지유를 사용합니다. 어떤 다이어트는 디카페인이 괜찮다고 하고, 어떤 다이어트는 커피가 없다고 하지만 그녀는 그들이 일반 커피를 말하는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커피가 이 식단을 유지하는 데서 그녀의 유일한 구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한 올리브 잎 추출물로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일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The Yeast Connection”에 따르면 커피는 곰팡이 오염의 위험이 있습니다. 얼마나 불확실합니다. 커피 없이는 살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스스로 실험해야 합니다. 내가 이해하는 한 커피 한 잔은 장에 있는 좋은 동식물을 파괴하고 이를 재생하는 데 4-7시간이 걸립니다. 칸디다균 환자가 프로바이오틱스를 복용한다면 커피는 행복하게 삼가야 할 음식입니다.

카페인이나 디카페인에 관한 것이 아니라 효모를 공급하는 커피의 산입니다. 훌륭한 저산성 레귤러 커피를 찾으십시오. 하루에 1-2잔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올리브 잎 추출물 단독으로 대부분의 경우 약 8주 만에 바이러스 저항성이 나타났습니다. 정부 승인(zerit, epivir, viramune, sustiva 등) 연구에서 올리브 잎 추출물을 2가지 이상의 효과적인 항바이러스제와 결합하면 더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쓴 멜론, 쓴 덤불, Artemisia annua, curcumin, monolaurin, 코코넛 오일, sutherlandia 및 프로바이오틱 L Plantarum의 특정 균주에 대한 일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