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체지방을 빨리 빼는 5가지 비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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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생각에 지방을 잃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5가지 전략을 보유하고 5가지를 모두 적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1. 변경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

2. 적절한 영양 섭취

3. 점진적 저항 훈련

4. 적당한 유산소 운동

5. 일관성

체지방 감소를 위한 5가지 전략

1. 변경 사유:

성공적인 신체 변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변화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열망은 변화해야 할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이 이유는 오래된 이유가 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일생 동안 가졌던 가장 강력한 이유일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 없이는 성공적인 변환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다른 네 가지 부분을 수행하려는 동기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변경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누군가에게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이거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 건강하게 살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아프고 피곤해서 아프고 피곤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체중 감량이나 혈압 약을 먹거나, 최악의 경우 죽음을 선택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각자에게는 다릅니다. 나는 그것을 알고있다; 기간을 변경해야 하는 강력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2. 적절한 영양 섭취:

여기에서 우리 중 99%가 망합니다. 최악의 부분은 잘못된 정보와 과대 광고가 너무 많아서 적절한 영양 섭취 또는 올바른 식사가 실제로 무엇인지 아무도 정말로 모른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체중을 줄이려면 식사를 완전히 중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우리의 신진대사를 늦추기 때문에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정확히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올바르게 먹고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방법은 아침에는 과일과 커피를, 점심에는 샐러드를, 저녁에는 파스타 한 그릇을 먹는 것입니다.

아니, 그것도 답이 아니다. 그래서 질문은 적절한 영양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적절한 영양에 대한 제 생각은 하루 3시간마다 4~5인분의 균형 잡힌 식사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3. 점진적 저항 훈련:

여성을 위한 특별 참고 사항 웨이트 트레이닝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헐크로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약속합니다. 목표 또는 목적은 우리 몸에 마른 근육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 마른 SEXY 근육이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몸의 지방을 마른 섹시한 근육으로 대체한다면 조심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몸을 날씬하고 탄력있는 섹시한 지방 연소 기계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웨이트 트레이닝은 남성과 동일합니다. 좋아, 그것에 대해 충분히 말했다. 이제 녀석들을 포함시켜야 합니다. 마른 근육을 만드는 것은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그것이 우리가 달성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사실, 쉬는 동안에도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조금 알려진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지방이 연소되는 곳이기 때문에 마른 근육이 필요합니다! 근육량이 많을수록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마른 근육을 만들려면 매 운동마다 더 강해져야 합니다. 반복하겠습니다. 마른 근육(여성의 경우 날씬한 섹시한 근육)을 만들려면 모든 운동을 할 때마다 더 강해져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번 조금씩 더 강해지려는 점진적인 노력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4. 적당한 유산소 운동:

보통은 1시간 45분을 의미하지 않으며 2시간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보통은 일주일에 3번 18분에서 25분 사이를 의미합니다. 그게 다야! 좋아, 이제 바닥에서 일어나도 돼. 알아요, 당신은 아마도 이 사람 Bill이 잃어버렸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18~25분?!?!

알겠습니다. 잠시만요. 질문 하나 할게요. 현재 유산소 운동을 1시간 이상 하고 계신 분들은 결과에 만족하시나요? 아니오라고 대답했다면 일주일에 3번 18분에서 25분 정도 시도하면 놀랄 것입니다!

유산소 운동은 빠른 속도로 걷기, 줄넘기, 고정식 자전거, 러닝머신, 계단 오르기 등과 같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근거.

5. 일관성!!!:

다음과 같은 전략을 일관되게 따라야 합니다.

* 적절한 영양

* 점진적 저항 훈련

* 적당한 유산소 운동

일관성은 성공적인 신체 변형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시간을 들이고 노력을 기울이지만 꾸준히 하지 않는다면 결과는 미미할 것입니다. 한 주 동안 세 가지 전략을 모두 수행한 다음 한 주 동안 중단하고 또 다른 2주 동안 시작하고 또 다른 주 동안 중단할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습니다. 적절한 영양 섭취, 점진적 저항 훈련 및 적당한 유산소 운동과 같은 모든 행동 전략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일관성은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접착제입니다.

일반적인 운동

일반적인 주 운동(주당 총 2시간 미만!)

5일을 선택하세요.

나는 아내와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주말을 무료로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분해합니다.

월요일: 고정식 자전거 18분

화요일: 웨이트 저항 훈련 15분

수요일: 고정식 자전거 18분

목요일: 계단 밟기 18분

금요일: 웨이트 저항 트레이닝 15분

이 정도면 몸을 변화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물론 적절한 영양을 추가해야 합니다!!!

답변을 찾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내 변환 페이지로 이동하여 무엇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bare-minimum-training.com/billbelfertstransformation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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