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식 다이어트 – 빠르게 15파운드 감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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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식 식단을 통해 빠르고 쉽게 15kg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과체중 여성의 건강 문제를 빠르고 안전하게 해결하기 위해 독일 영양 전문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독일식 식단을 사용하면 13일 동안 15kg을 뺄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어트는 매우 간단하지만 배고픔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하며 여전히 쉽게 배고픔을 느낄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때때로 굶어죽고 싶다면 이 다이어트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스스로 에너지의 각성을 느끼고, 그것을 신체 활동에 사용하거나 신체 운동을 할 것입니다.

다이어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

아침 식사: 무설탕 블랙 커피 또는 차 1컵과 검은 빵을 곁들인 작은 토스트 1개.

점심: 삶은 달걀 2개, 시금치 80g, 식물성 기름 1티스푼, 토마토 1개.

저녁 식사: 삶은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 100g, 토마토와 파를 곁들인 야채 샐러드 150g, 식물성 기름 1티스푼.

화요일

아침 식사: 무설탕 블랙 커피 또는 차 한잔과 검은 빵으로 만든 작은 토스트 1개.

점심: 1티스푼의 식물성 기름, 오렌지 1개 또는 귤 2개, 큰 사과 1개 또는 자두 몇 개를 섞은 토마토와 흰 양배추 샐러드 200g.

저녁: 삶은 계란 2개, 껍질을 벗긴 삶은 닭고기 200g, 그린 샐러드 80g.

수요일

아침 식사: 무설탕 블랙 커피 또는 차 1컵과 검은 빵을 곁들인 작은 토스트 1개.

점심: 삶은 계란 1개, 삶은 당근 200g, 식물성 기름 1티스푼, 저지방 치즈 100g.

저녁: 사과, 귤, 바나나, 배 또는 기타 과일로 만든 샐러드 250g.

목요일

아침 식사: 천연 사과 주스 1잔.

점심: 튀긴(기름 없이 튀긴) 또는 삶은 생선 250g, 토마토 1개, 사과 1개.

저녁 식사: 야채로 만든 야채 샐러드 150g을 식물성 기름 또는 레몬 주스 1티스푼과 섞습니다.

금요일

아침 식사: 천연 당근 주스 1잔.

점심: 구운 닭고기 200g(기름 없음), 야채로 만든 야채 샐러드 100g.

저녁: 삶은 달걀 2개, 삶은 당근으로 만든 당근 샐러드 100g과 레몬 주스를 섞은 것.

토요일

아침 식사: 무설탕 차 한잔과 검은 빵을 곁들인 작은 토스트 1개.

점심 : 튀긴 쇠고기 200g (기름없이), 레몬 주스와 섞은 흰 양배추 샐러드 150g.

저녁: 당근 100g, 식물성 기름 1티스푼, 저지방 치즈 150g.

일요일

아침 식사: 무설탕 차 한잔과 검은 빵을 곁들인 작은 토스트 1개.

점심: 껍질이 없는 삶은 닭고기 200g.

저녁: 모든 과일(사과, 배, 자두, 오렌지 등) 300g.

다음 6일 동안 2일차부터 다이어트 계획을 반복합니다.

요리 순서나 메뉴를 바꾸지 않고 그대로 독일식 식단을 따라야 한다. 매 식사 전에 큰 컵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다이어트 계획을 따를 수 있고 매우 쉽다고 생각되면 매우 빠르게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독일식 다이어트를 시도하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위의 1가지 독일식 다이어트 계획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단조로운 다이어트입니다. 여기있어:

매일 사과 4-5개, 오렌지 1개, 저지방 닭고기 80g, 검은 빵이 든 작은 토스트 2개 또는 검은 작은 조각 2개를 먹어야 합니다. 이 다이어트 기간은 2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