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래 살고, 더 젊어 보이고, 더 건강해지는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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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의 출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벽한 모델은 없지만 일부 모델은 유용합니다. 다시 말해 과학에는 어렵고 빠른 것은 없습니다. 우리의 이해는 항상 발전하고 우리 주변 세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나는 우리의 이해를 발전시킨다는 것이 더 많은 것을 이해한다는 것을 반드시 의미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때로 우리는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는 지점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우리가 기본으로 돌아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하는 핵심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화, 수명 연장 및 건강(그리고 외모!) 개선은 노년기에… 과학이 바로 이것에 대한 기본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든 장수 연구에서 반복해서 나오는 간단한 원칙이 있습니다. 적게 먹습니다.

이제 적게 먹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칼로리 섭취량을 하루 X 칼로리로 줄이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합니다. (주의: X가 당신에게 얼마나 필요한지 모르겠습니다. 체중, 신체 활동 등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매일 X 칼로리를 섭취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하루 종일 자주, 그러나 소량으로 나누어 섭취하는 것입니다. 분할 식사. 반대로, 8시간 동안 같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고(즉, 적게 먹되 더 많이 먹음) 16시간 동안 단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전략은 간헐적 단식이라고 하며, 현재 과학 문헌에서는 더 오래 살고, 더 잘 보이고, 더 건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이것이 가야 할 길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앨라배마 대학의 연구원들은 당뇨병 전단계가 있는 비만 남성의 소규모 그룹을 대상으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식사가 하루 중 이른 8시간(오전 7시~오후 3시)에 들어가거나 12시간(오전 7시~오전 7시 사이)에 나누어지는 “조기 제한 수유”라고 불리는 간헐적 단식의 한 형태를 비교했습니다. 그리고 오후). 오후 7시). 5주 후, 8시간 그룹은 인슐린 수치가 현저히 낮아지고 인슐린 민감도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혈압도 크게 낮아졌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8시간 그룹도 식욕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8주 동안 하루에 한 번 오후 식사를 섭취하는 효과를 비교했으며 하루 세 끼로 섭취하는 등칼로리 식단과 비교하여 4.1%의 체중 감소를 보고했습니다. 하루에 한 끼 식사는 또한 공복 혈당을 낮추고 LDL 및 HDL 콜레스테롤을 개선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다른 연구를 인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 중 다수는 간헐적 단식이 궁극적으로 수명과 건강을 10% 이상 연장하는 생쥐에 관한 것입니다(그런데 생쥐의 세계에서는 수년을 의미함). 그러나 나는 이 논의를 나의 원래 전제였던 기본으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모든 종교에서 어떤 형태의 금식이 중요한 관행임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이 그 자체로 종교적 목적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모든 종교가 단식 요법을 포함하도록 권장하는 것이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제 요점은 사람들은 항상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직관적으로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직관적인 지식은 건강한 삶을 위한 지침서 역할을 하는 종교 텍스트에 반영됩니다. 실제로 영적인 가르침(예: 조건 없이 사랑하라, 용서하라, 연민하라, 포기하고 항복하라, 과용하지 말라 등)을 따랐다면 더 오래 더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물론 제도적 ” 상류층의 에고 목적에 봉사하기 위해 과도하게 부과된 종교적” 쓰레기). 이제 과학이 등장하여 종교가 수세기 동안 설교해 온 것과 똑같은 것을 말합니다. 간헐적 단식은 신체의 회복 과정을 촉발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차례로 건강을 증진하고 외모를 개선하며 수명을 연장합니다. 흥미롭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