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이 점프하는 방법 – 극적인 결과로 입증된 방법

더 높이 점프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농구, 축구, 육상, 배구 등과 같은 스포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나는 이 모든 스포츠를 하기 때문에 점프 훈련은 내가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높이 뛰는 방법을 배우면 모든 스포츠에서 성과가 향상될 것입니다. 수직 점프를 늘리지 못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제 막 시작했다면 이미 잘 진행되고 있는 것입니다. 더 높이 점프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내가 항상 사람들에게 가장 먼저 말하는 것은 지구력보다 폭발에 집중하라는 것입니다. 이는 운동에 근력 운동을 추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체육관에서 스쿼트, 런지, 레그 프레스를 안전하게 지속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플라이오메트릭 운동을 구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점프할 때 다리를 완전히 뻗고 팔을 머리 위로 쏘아 공중으로 폭발합니다. 시작 자세로 착지하고 몇 초 후에 반복합니다. 일부 운동을 수행할 때 플라이오메트릭 상자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더 높이 뛰는 방법을 배우는 데 있어 식단은 훈련만큼 중요합니다. 건강한 식단은 근육이 더 빨리 회복되고 더 강해지도록 도와줌으로써 운동을 보완합니다. 닭가슴살, 참치, 계란과 같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을 드십시오. 또한 과일과 채소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는 에너지를 제공하는 건강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하십시오.

근력 운동 프로그램을 따르고 적절하게 운동을 수행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길을 잘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간단한 운동과 다이어트 요령을 따른다고 점프 높이를 극적으로 높일 수는 없습니다. 프로 스포츠를 하는 사람이 독학을 했다고 생각합니까? 프로 스포츠 선수가 현재 수준에 도달하려면 코치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지식이 풍부한 트레이너를 고용하여 적절한 훈련을 가르칠 여력이 없습니다. 이것이 일부 트레이너가 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정확히 가르쳐 주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경험이 많고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