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섹스를 위한 주스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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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음식에는 남성과 여성의 성욕을 증가시키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남성과 여성의 비아그라 및 기타 성기능 장애 약물의 시대에 특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처방은 빠르고 단기적인 수정이지만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기억 상실과 심각한 부작용 목록이 늘어납니다. 청각 장애와 시력 상실!

따라서 알약을 잊고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성욕과 성과를 높이기 위해 주스를 시작하십시오! 다음은 성 자극 식품의 농도가 가장 높은 식품에 대한 개요입니다.

남성 성욕 증진

남성의 성욕을 자극하는 과일과 채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박 – 높은 시트룰린은 산화질소 생성을 자극하여 혈류를 증가시켜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킵니다.

2. 블루베리 – 자유 라디칼의 혈액을 정화하고 산화질소 생성을 자극하는 항산화제가 매우 높습니다.

3. 체리 –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고 정맥에서 자유 라디칼을 제거하여 이를 이완시키고 남성 성기능의 핵심인 혈류를 개선합니다.

4. 생강 – 일주일에 여러 번 1티스푼만 섭취하면 혈액 내 자유 라디칼 감소, 염증 감소, 정맥 이완 및 혈류 개선에 큰 이점이 있습니다.

5. 바나나 – 높은 칼륨 함량은 혈관벽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그들은 또한 리비도에 대한 고 나트륨 식단의 부정적인 영향을 역전시킵니다. 바나나를 과즙 짜는기구에 넣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막힐 수 있습니다. 갈아서 즙을 낸 혼합물에 첨가하십시오.

이들의 조합은 섹스 몇 시간 전에 훌륭한 성적 자극제입니다. 비정상적인 피로를 경험하거나 성기능이 저하되면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기 위해 하루에 한 컵을 섭취하십시오. 이 조리법을 시도하십시오:

수박 – 씨는 있지만 껍질은 없다

체리 10개 – 씨를 뺀 것

신선한 생강의 엄지손가락 – 피부

추가 혜택을 위해 다음 식품 중 하나 이상을 신선한 주스에 추가하십시오.

홍차 – 테스토스테론을 증가시키고 수세기 동안 한의학에서 발기부전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전유 –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촉진합니다.

올리브유 –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자극합니다.

아마인유 – 산화질소를 자극하는 오메가-3가 풍부합니다.

육두구 – 산화질소 생성을 촉진하는 미리스틱이 매우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BMC 보완 및 대체 의학(BMC Compli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의 연구에 따르면 육두구는 성욕과 발기 기능을 향상시키는 진정한 최음제입니다.

마늘 – 산화질소 생성 증가 – 약간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두 – 최고 농도의 아미노산과 산화질소의 구성 요소인 L-아르기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하루에 한 컵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스타치오 – 하루에 소수는 아르기닌 함량이 높기 때문에 산화질소 생산을 증가시킵니다.

아몬드 British Journal of Urology International에 따르면, 비타민 E의 농도가 높기 때문에 산화질소 생산을 늘리는 데 일주일에 몇 번만 해도 충분합니다.

여성 성욕 증가

이 과일과 채소는 여성의 성욕과 반응을 자극합니다.

1. 셀러리 – 여성의 성욕을 자극하는 호르몬인 안드로스테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 당근 – 몸 전체의 상피 조직을 자극하는 높은 비타민 A.

3. 짙은 녹색 채소 – 성욕을 증가시키는 높은 아연.

4. 파인애플 – 여성의 성적 반응의 핵심인 에스트로겐 생성의 핵심인 망간 함량이 높습니다.

5. 아보카도 – 에너지, 추진력 및 지구력을 증가시키는 고농축 엽산 – 참고: 믹서기에 아보카도(및 바나나)를 넣지 말고 믹서기에 넣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치가 막힐 수 있습니다.

6. 바나나 – 고농축 칼륨과 비타민 B는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브로멜라인 효소가 많아 성욕을 증가시킵니다.

섹스하기 몇 시간 전에 이 고전적인 주스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당근 8개 – 반만 껍질을 벗긴 것

셀러리 2줄기

파인애플 1컵 – 껍질 제거

추가 성 자극을 위해 주스에 다음 음식을 추가하십시오.

다크 초콜릿 – 연구에 따르면 성욕을 자극하는 페닐에틸아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혈관 확장을 10% 향상시킵니다.

정향 –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자연적으로 욕망과 성과를 증가시키는 몇 안 되는 진정한 여성 최음제 중 하나입니다.

무화과 – 중동에서 오랫동안 최음제로 사용되어 온 무화과에는 여성의 성욕과 체력을 증가시키는 고농축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계란 – 하루에 한 번 스트레스 해소! 비타민 B가 풍부한 계란은 낮은 성욕의 #1 원인인 남성과 여성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훌륭한 자연적인 방법입니다.

인삼 – 오랫동안 한의학에서 여성의 성욕을 높이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성욕을 낮추는 음식

건강한 성생활을 원한다면 다음을 피하세요!

설탕 –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영향을 주어 남성의 성욕을 감소시킵니다. – 설탕 스파이크는 테스토스테론을 25%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트랜스 지방 – 남성과 여성의 심혈관 건강과 성기능을 손상시킵니다.

통조림 식품 – 거의 모든 캔에는 내부에 BPA 라이너가 있습니다. – 높은 수준의 BPA에 노출된 남성의 발기 부전이 4배 더 많이 보고되었습니다.

간장 – 대두의 에스트로겐 유사 특성은 테스토스테론을 감소시켜 남성의 성욕을 감소시킵니다.

소금 – 높은 수치는 발기부전 치료제로도 치료할 수 없는 남성 발기부전을 일으킵니다!

– 한 두 잔은 스트레스와 억제를 감소시켜 성적 감정을 자극하지만 그 이상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성기능을 저하시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착즙을 시작하세요. 신선하게 착즙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소는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즐거움을 더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