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하게 먹고 싶게 만드는 간단한 비건 간식 4가지

  • Post category:레시피
  • Reading time:1 mins read

비건 음식을 먹기 위해 비건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특히 식단이 주로 육류와 패스트푸드로 구성된 경우 건강에 좋은 간식을 수시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이 얼마나 맛있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지 놀랄 것이며, 식습관을 완전히 바꾸지는 않더라도 식단에서 더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 4가지 멋진 비건 스낵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퀵 시나몬 애플 칩

뭐가 필요하세요:

  • 얇게 썬 빨간 사과 2개

  • 설탕 2작은술

  • 계피 1/2작은술

그릇에 사과 조각에 설탕과 계피를 뿌리고 과일을 고르게 덮습니다. 사과가 겹치지 않도록 베이킹 시트에 사과를 놓습니다. 예열된 오븐(200F)에서 건조하고 바삭해질 때까지(그러나 여전히 유연할 때까지) 약 2-3시간 동안 굽습니다. 즉시 봉사하십시오.

마늘, 라임, 아보카도 후무스

뭐가 필요하세요:

  •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익은 아보카도 2개

  • 마늘 2쪽

  • 통조림 완두콩 2컵

  • 타히니 1/3컵

  • 1/4 컵 신선한 라임 주스

  • 올리브 오일 3큰술

  • 커민 1/4작은술

  • 코셔 소금

  • 장식용 다진 고수 1큰술

  • 장식용 붉은 고추 조각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아보카도, 병아리콩, 마늘, 타히니, 라임 주스, 올리브 오일을 넣고 섞습니다. 코셔 소금을 뿌립니다. 혼합물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혼합합니다. 혼합물을 서빙 볼에 옮기고 잘게 썬 고수와 고추 조각을 얹습니다. 통밀 빵이나 칩과 함께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건강한 트레일 믹스 스낵볼

뭐가 필요하세요:

  • 1 컵 일반 오래된 오트밀

  • 녹인 크림 같은 땅콩 버터 3/4컵

  • 미니 다크 초콜릿 칩 1/2컵

  • 미니 M&M 1/4컵

  • 다진 땅콩 1/4컵

  • 건포도 1/4컵

  • 꿀 1큰술

  • 코셔 소금

구식 압연 귀리, 땅콩 버터, 다크 초콜릿 칩, M&M, 땅콩, 건포도 및 꿀을 함께 섞습니다. 코셔 소금을 뿌립니다(원하는 짠맛에 따라). 잘 섞일 때까지 재료를 섞는다. 작은 공(약 큰 스푼 크기)으로 만들어 접시에 담습니다. 뚜껑을 덮고 단단해질 때까지 약 1~2시간 식힙니다.

그린애플 나초

뭐가 필요하세요:

  •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녹색 사과 2개

  • 데운 천연 땅콩 버터 1/4컵

  • 그래놀라 2큰술

  • 말린 크랜베리 ​​1큰술

서빙 접시에 사과 조각을 배열하십시오. 숟가락을 사용하여 따뜻하게 데운 땅콩 버터를 넉넉히 붓습니다. 그래놀라 조각과 말린 크랜베리를 얹습니다. 즉시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완전 채식주의자이든 아니든, 이 빠른 채식주의자 간식은 당신이 더 건강하게 먹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