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건강하게 먹고 싶게 만드는 간단한 비건 간식 4가지

비건 음식을 먹기 위해 비건일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특히 식단이 주로 육류와 패스트푸드로 구성된 경우 건강에 좋은 간식을 수시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이 얼마나 맛있고 포만감을 줄 수 있는지 놀랄 것이며, 식습관을 완전히 바꾸지는 않더라도 식단에서 더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 4가지 멋진 비건 스낵 레시피를 시도해 보세요.

퀵 시나몬 애플 칩

뭐가 필요하세요:

  • 얇게 썬 빨간 사과 2개

  • 설탕 2작은술

  • 계피 1/2작은술

그릇에 사과 조각에 설탕과 계피를 뿌리고 과일을 고르게 덮습니다. 사과가 겹치지 않도록 베이킹 시트에 사과를 놓습니다. 예열된 오븐(200F)에서 건조하고 바삭해질 때까지(그러나 여전히 유연할 때까지) 약 2-3시간 동안 굽습니다. 즉시 봉사하십시오.

마늘, 라임, 아보카도 후무스

뭐가 필요하세요:

  •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 익은 아보카도 2개

  • 마늘 2쪽

  • 통조림 완두콩 2컵

  • 타히니 1/3컵

  • 1/4 컵 신선한 라임 주스

  • 올리브 오일 3큰술

  • 커민 1/4작은술

  • 코셔 소금

  • 장식용 다진 고수 1큰술

  • 장식용 붉은 고추 조각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아보카도, 병아리콩, 마늘, 타히니, 라임 주스, 올리브 오일을 넣고 섞습니다. 코셔 소금을 뿌립니다. 혼합물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혼합합니다. 혼합물을 서빙 볼에 옮기고 잘게 썬 고수와 고추 조각을 얹습니다. 통밀 빵이나 칩과 함께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건강한 트레일 믹스 스낵볼

뭐가 필요하세요:

  • 1 컵 일반 오래된 오트밀

  • 녹인 크림 같은 땅콩 버터 3/4컵

  • 미니 다크 초콜릿 칩 1/2컵

  • 미니 M&M 1/4컵

  • 다진 땅콩 1/4컵

  • 건포도 1/4컵

  • 꿀 1큰술

  • 코셔 소금

구식 압연 귀리, 땅콩 버터, 다크 초콜릿 칩, M&M, 땅콩, 건포도 및 꿀을 함께 섞습니다. 코셔 소금을 뿌립니다(원하는 짠맛에 따라). 잘 섞일 때까지 재료를 섞는다. 작은 공(약 큰 스푼 크기)으로 만들어 접시에 담습니다. 뚜껑을 덮고 단단해질 때까지 약 1~2시간 식힙니다.

그린애플 나초

뭐가 필요하세요:

  • 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녹색 사과 2개

  • 데운 천연 땅콩 버터 1/4컵

  • 그래놀라 2큰술

  • 말린 크랜베리 ​​1큰술

서빙 접시에 사과 조각을 배열하십시오. 숟가락을 사용하여 따뜻하게 데운 땅콩 버터를 넉넉히 붓습니다. 그래놀라 조각과 말린 크랜베리를 얹습니다. 즉시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완전 채식주의자이든 아니든, 이 빠른 채식주의자 간식은 당신이 더 건강하게 먹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