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일일 식단 계획 – 대체 식단이 과대 광고에 부합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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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에는 대체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가 대세입니다. 대체 일일 다이어트 블로그가 도처에 나타납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른 대체 요일 듀엣과 작동 방식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얼마나 잘 일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오늘의 대체 식단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이러한 유형의 다이어트는 “칼로리 이동”의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칼로리 이동은 하루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다음 날은 적게 섭취함으로써 체중을 ​​줄이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검토할 다이어트는 이러한 원칙을 따르지만 다른 방식으로 수행됩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신진대사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다이어트 중이 아니라고 생각하도록 몸을 속임으로써 신진 대사가 계속 원활하게 진행되고 체중 감량이 더 빠르고 더 오랜 기간 동안 진행됩니다. 이 모든 식이요법은 약간의 운동이 필요하지만 모두 비심장 식이요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일일 단식 식단에 대한 설명입니다.

QOD 다이어트

QOD다이어트는 요일과 공휴일을 다루는 책 위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On Days”에서는 상당히 규칙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지만 나트륨과 칼륨 섭취량에 주의해야 합니다. “쉬는 날”에는 500칼로리만 섭취하면 되며 그 중 200칼로리만 단백질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시 당신은 나트륨과 칼륨을 제한하도록 요청받습니다.

또한 섭취량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충제와 단백질 분말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 대체 일일 다이어트 계획의 작성자에 따라 더 빠른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데이 다운데이 다이어트

이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해 많은 보충제와 약물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Qod 다이어트를 조금 더 발전시킵니다. 그것은 당신이 “Up Days and Down Days”에 있는 유도 단계에서 시작합니다. 유도하는 동안 500칼로리로 제한되며 나트륨과 칼륨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이어트를 QOD보다 조금 더 쉽게 만듭니다. 늦은 시간에는 “일부러 탐닉”하지 않는 한 규칙적으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은 전날 배가 고플 때 조금 더 모호하고 거칠다.

유도 단계 후에는 휴식 기간이 정상 식사 루틴의 50%를 먹는 유지 단계로 이동합니다.

격일 다이어트(EODD)

EODD는 궁극적인 대체 식단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EODD는 Up Day Down Day 다이어트와 같이 단계가 다르지만 각 단계에서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이 다이어트가 더 세련된 이유는 정확히 무엇을 먹을지 알려주는 SNAPP 식사 계획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굽는” 날에는 SNAPP 플랜이 지시하는 대로 정확히 먹습니다.

급식일에는 피자, 햄버거 등을 먹을 수 있습니다. SNAPP에 설명된 시간 동안입니다. 나머지 식사는 계획에 명시된 대로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