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아침 식사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항칸디다 아침 식사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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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감한 사람들을 위한 항 칸디다 균에 대한 아침 식사 아이디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아침 식사 음식(밀, 옥수수, 보리, 계란, 유제품, 콩, 설탕 등)에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보통 신선한 야채를 많이 넣은 닭고기, 칠면조 또는 쇠고기 수프를 큰 냄비에 만듭니다. 당근과 가끔 콩을 제외하고 나는 초기 수프 준비에 녹말 야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녁에 먹고 싶으면 다진 감자나 밥, 호박 등을 넣습니다.

나는 때때로 맛을 약간 바꾸기 위해 아침 식사에 통조림으로 썬 유기농 토마토를 첨가합니다. 두 번이나 같은 길을 가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 또한 기분이 필요할 때 다른 허브를 추가합니다. 나는 또한 아침 식사 소시지의 비트를 추가했습니다. 그 때 사용할 것만 가열합니다. 간식으로 떡이나 아몬드 버터를 곁들인 라이 크리스피를 아침 식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주말에 일을 하지 않고 기력이 바닥날 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지난 주에 나는 오트밀처럼 요리하고 스테비아와 아몬드 우유로 달게 한 퀴노아 플레이크를 시도했습니다. 기분전환에 좋았습니다. 나는 또한 그 때 사용할 수 있는 단백질이 무엇이든 남은 구운 채소를 먹을 것입니다. 나는 아침 식사가 그날의 다른 두 끼와 다르다는 생각을 멈췄다. 이것이 내가 장기적으로, 아마도 영구적으로 이러한 한계와 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나는 항상 모든 출처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