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건강한 간식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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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경우 배가 고플 때 분해하여 초콜릿이나 칩을 먹는 것이 가장 쉬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식사 사이에 간식을 먹는 것이 다이어트의 한계점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사실 건강에 좋은 간식을 먹고 싶다면 실제로 살을 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전히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건강한 간식 아이디어를 확인하고 그 중 어떤 것이 미뢰를 간지럽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일과 채소부터 시작합시다. 일부 과일과 채소는 그 자체로 좋습니다. 사과나 키위를 자른다. 간식을 먹기 전에 두 가지를 섞어 접시에 재미있는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지방 크림 치즈, 약간의 우유 및 꿀로 과일 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땅콩 버터는 적당히 사용하는 한 사과와도 좋습니다.

더 매운 것이 먹고 싶다면 어떤 색의 피망이든 잘라서 크래커 위에 올려보세요. 다시 말하지만, 오랜 친구인 저지방 크림 치즈를 사용하여 야채를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당근과 셀러리도 좋은 간식입니다.

부풀어 오른 쌀, 다진 토마토와 양파, 레몬 주스, 소금, 후추를 섞어 멋진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간식보다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맛은 좋습니다.

저지방 또는 통곡물 크래커를 찾고 빠른 테이크아웃 스낵을 위해 올바른 서빙 크기로 나누어 먹습니다. 1회 제공량만 지키면 프레즐과 말린 과일로 건강한 트레일 믹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바닐라 웨이퍼와 같은 저지방 및 저향 쿠키도 적당히 사용하면 훌륭한 간식이 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건강에 좋은 간식 아이디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다시는 캔디 바에 손을 뻗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