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아마 모르는 그레이브스병에 대한 다이어트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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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레이브스병에 대한 몇 가지 다이어트 팁을 논의하기 전에 먼저 저는 면허가 있는 의료 제공자일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그레이브스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는 확실히 제 건강을 회복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나는 전체론적 의사로서 자연 치료 방법을 선호하므로 대부분의 내분비학자들이 그레이브스병을 “불치”라고 분류하지만, 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그레이브스병은 치료될 수 있으며 식이요법은 건강을 회복하는 데 중요합니다.

따라서 건강을 정상으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되는 그레이브스병 다이어트 팁을 찾고 있다면 다음 정보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방금 언급했듯이 식이 요법은 그레이브스병의 자연 치료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영양 보조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른 요인도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이 기사에서 간단히 언급하겠습니다.

나는 또한 다른 의사들이 식단과 관련하여 “건강한” 것으로 간주되는 것에 대해 다른 의견을 가질 것임을 경고합니다. 그리고 현실을 직시합시다… 아무도 “완벽한” 식단을 먹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 생각에는 때때로 “나쁜”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짐작할 수 있듯이 그다지 건강에 좋지 않은 밀크셰이크를 좋아하는 환자와 상담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이 식단에서 밀크셰이크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이상적이기는 하지만 때때로 하나씩 섭취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음식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예외는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강 질병이 있는 사람은 나쁜 반응 없이 “가끔” 글루텐 기반 음식을 먹을 수 없을 것입니다. 또 다른 예는 가끔 밀크쉐이크나 피자 한 조각 등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없는 사람입니다. 다시 말해, 일부는 “나쁜” 음식을 완전히 멀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먹기 시작합니다. 많은 소비.

음식 알레르기 검사는 좋은 생각입니다

어쨌든 식습관을 바꾸기 전에 가장 먼저 권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음식 알레르기 검사를 받는 것입니다. 일반 알레르기 의사에게 가는 것은 일반적으로 IgE 항체에 대해서만 검사하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ELISA/EIA 패널을 받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패널은 IgG 항체도 측정하고 일반적으로 더 정확합니다(검사를 수행하는 실험실에 따라 다름).

또 다른 대안은 GI 건강 패널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회사 Diagnos-Techs는 위장관의 건강을 측정하고 타액과 대변 샘플을 사용하는 12개 이상의 테스트를 포함하는 이러한 유형의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FIP 식품 불내증 패널을 제공하여 가장 일반적인 4가지 식품(글루텐, 콩, 우유 및 계란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더 저렴한 방법은 모든 일반적인 식품 알레르겐(밀, 콩, 유제품 등)을 제거한 다음 잠재적인 알레르겐을 한 번에 하나씩 천천히 도입하는 제거 다이어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에 예가 있습니다. 정화 프로그램(간단히 설명)을 따를 수 있으며 정화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3일 동안 밀을 소개하고 신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밀과 유제품을 모두 추가했는데 나쁜 반응을 보인 경우와 같이 잠재적인 알레르겐을 한 개 이상 추가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어떤 알레르겐이 원인인지 알 수 없습니다.

정화 프로그램은 유익할 수 있습니다

방금 언급했듯이 많은 사람들이 정화 프로그램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는 여러 유형이 있으며 하나를 수행할 때는 유능한 의료 전문가의 지도를 받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 환자 중 한 명을 정화 프로그램에 참여시키면 최소 21일 동안 글루텐, 유제품, 콩 및 기타 일반적인 알레르겐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 이유는 일반적인 알레르겐 때문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는 그들에게 닭고기, 칠면조 및 특정 유형의 생선뿐만 아니라 많은 야채, 약간의 과일을 먹도록 권장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적어도 고기에 관한 한 유기농 식품을 사라고 조언합니다. 유기농으로 모든 것을 살 수 있다면 좋겠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살 여유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선택하고 선택해야 한다면 유기농 고기를 먹고 유기농이 아닌 채소와 과일을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살충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량의 생견과(해바라기 씨, 아몬드 등)와 일부 다른 음식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내가 권장하는 유일한 음식은 아닙니다.

그레이브스병이 있는 식단의 실제 예:

다음은 그레이브스병으로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의 일일 프로토콜의 예입니다. 이것은 단지 예일 뿐이며 내가 영구적으로 해온 다이어트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아침:

• 정제수 2컵, 혼합 베리(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1컵, 건강에 좋은 단백질 분말, 아마씨 오일 1티스푼이 포함된 단백질 음료(한 달 후에 여기에 생 유기농 계란을 추가했습니다).

간식:

• 유기농 사과와 생 해바라기씨

점심:

• 그릴드 치킨 샐러드: 유기농 혼합 야채와 시금치, 유기농 그릴드 치킨

간식:

• 또 다른 단백질 음료(매우 포만감이 있고 실제로 매우 맛있습니다)

저녁:

• 유기농 구운 칠면조

• 일부 야채(예: 호박)

저녁 식사 후 간식:

• 생 견과 1컵(아몬드, 브라질 견과, 호두, 캐슈)

이 식단은 비교적 건강에 좋지만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야채를 더 많이 넣었어야 했는데 전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이었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건강식을 하지만 가끔 통곡물을 먹습니다(예를 들어 칠면조 랩이나 통밀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그리고 가끔은 피자와 초콜릿을 사러 나가기도 합니다. 등. .

현재 정크 푸드를 많이 먹거나 단 음식과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이 강하다면 하룻밤 사이에 당신이 바뀔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그런 상황에서는 여유를 갖는 것이 가장 좋으며, 단 음식과 탄수화물에 대한 갈망이 강한 환자에게 처음 진찰을 할 때 그 갈망을 없애도록 하는 프로토콜을 제시하여 훨씬 더 쉽게 건강한 다이어트. 개인적으로 프루트 루프, 버거킹 와퍼, 감자튀김 같은 음식을 먹고 자랐고 하와이안펀치를 많이 마셨습니다. 그리고 그레이브스병에 걸렸을 때 이미 훨씬 더 건강한 식생활을 하고 있었지만, 처음 건강식을 하기 시작했을 때는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정제수를 충분히 섭취

또한 이 기간 동안 정제수를 충분히 마시고 청량 음료와 설탕이 많이 함유된 대부분의 주스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물을 마실지 의사마다 의견이 다르지만 역삼투압 과정이나 증류를 거쳐 미네랄이 풍부한 물을 추천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와 동의하지 않고 미네랄이 첨가되지 않은 물을 선호할 것입니다. 어쨌든 수돗물을 멀리하고 수질이 좋은 샘물을 모르면 저도 조심해서 마시겠습니다.

갑상선종이란 무엇입니까?

피해야 할 특정 갑상선종도 있습니다. 갑상선종은 갑상선 기능을 방해하는데, 이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는 사람만큼 그레이브스병과 같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그다지 큰 요인이 아닙니다. 그래도 최소한 다음 음식은 최소화하고 일부는 완전히 피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다음과 같은 갑상선종 유발 물질(예: 시금치, 브로콜리)을 적당히 먹었고 나머지는 완전히 피했습니다(예: 콩). 어쨌든, 다음은 조심해야 할 몇 가지 갑상선종입니다.

• 벤

• 브로콜리

• 브뤼셀 콩나물

• 콜리플라워

케일

• 시금치

• 순무

• 복숭아

• 딸기

어디에서 쇼핑해야합니까?

쇼핑 장소에 관해서는 지역 건강 식품 매장에서 쇼핑할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많은 천연 및 유기농 식품을 판매하는 전국 체인인 Trader Joes를 좋아합니다. 일부 “일반” 식료품점과 월마트와 같은 곳에서도 일부 천연 및 유기농 식품을 판매합니다. 아내와 나는 대부분의 품목을 Trader Joes에서 쇼핑하는 것을 즐기는 동안 지역 건강 식품 매장에서 일부 식품을 구입하고 “일반” 식료품점에서 몇 가지 품목을 구입합니다.

식단 외에 다른 요인이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생활 외에도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가지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식단을 통해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어렵기 때문에 고품질의 영양 보충제(예: 비타민 B, 비타민 D, 요오드, 필수 지방산, 복합 미네랄 보충제 등)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의심의 여지 없이 규칙적인 운동도 도움이 됩니다. 그레이브스병 환자의 또 다른 큰 요인은 삶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스트레스를 처리하지만 우리는 모두 다른 대처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삶의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지 않는 사람들은 부신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자가면역 질환과 악화를 유발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자연 내분비 의사를 만나야 합니까?

많은 내분비학자들이 그레이브스병을 불치라고 말하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자연 치료 방법을 사용하여 갑상선 기능을 회복시켜 항갑상선 약물과 방사성 요오드를 피하고 있습니다. 내분비 장애에 중점을 둔 유능한 자연 요법사는 식이 요법을 돕고 양질의 보충제를 권장하며 잠재적으로 건강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는 완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연 치료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연 치료 프로토콜을 따르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레이브스병에 대한 이상적인 식단을 찾는 사람들은 이 상태가 진단되었을 때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가면역 갑상선 질환 여부에 관계없이 전체 식품으로 구성된 건강한 식단을 따라야 합니다. 이것은 규칙적인 운동, 숙면, 스트레스 관리와 같은 다른 생활 습관 요소를 통합하는 것과 함께 이러한 상태의 발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레이브스병이 있는 사람에게 건강한 식생활은 확실히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