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음식이 당신의 근종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 자궁 근종의 치료를 위한 식단 계획

  • Post category:결과
  • Reading time:1 mins read

근종 진단을 받은 후, 저는 전 세계 여성의 거의 70%에 영향을 미치는 이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자궁 근종 치료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 연구에서는 근종의 실제 원인을 규명하지 못하여 근종의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의학적 연구와 상관없이, 근종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내가 조언하는 것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라는 것입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시간과 관심을 기울이면 자궁 근종 치료가 훨씬 간단하고 쉬울 수 있습니다.

나의 개인적인 연구를 기쁘게 했던 것이 사실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단순히 먹는 방식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자궁 근종 치료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은 종종 근종 종양의 성장을 유발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식단에서 흰 , 파스타, 감자, 튀긴 음식, 기름진 음식, 유제품, 탄산 음료 및 알코올과 같은 음식을 제거하고 결과를 직접 확인하십시오. 유기농으로 재배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선과 유기농 닭고기, 생 새싹으로 대체하여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하십시오.

날 음식을 섭취하면 전반적인 건강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날 음식에는 과일, 야채, 콩나물과 같은 익히지 않은 음식이 포함됩니다. 이상적으로는 일일 섭취량의 70%를 차지해야 합니다. 음식을 조리하면 우리 몸에 필수적인 효소와 기타 영양소가 손실됩니다.

식이 변화는 자궁 근종 치료를 포함한 모든 치료 계획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과체중인 여성에게서 근종의 가능성이 더 높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체중을 조절하고 줄이려면 먹는 음식을 관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00kcal 다이어트(많은 여성에게 일반적)에서 권장되는 일일 최대 포화 지방 섭취량이 22g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체다 치즈의 칼슘 1000mg에는 포화 지방 3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근종으로 고통받는 동안 체중을 조절하려고 한다면 치즈를 계속 먹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자궁 근종에 대한 많은 자연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자궁 근종 치료의 유형에 관계없이 먹는 음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식이 요법의 변화가 자궁근종을 자연적으로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건강한 식생활은 자연스러운 습관이 되어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