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완벽한 체중 감량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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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에게 완벽하게 작용할 다이어트가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고 때로는 좋은 결과를 얻었을 수도 있다고 확신하지만, 당신이 시도한 다른 어떤 다이어트보다 더 나은 결과를 줄 수 있는 한 가지 다이어트가 있는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 이 기사에서 우리는 평생 동안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완벽한 식단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1-내 몸을 알라

진실은 당신만이 당신 자신을 위한 완벽한 식단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왜요? 자신의 몸을 누구보다 잘 알고 다이어트를 할 때 그것만 알면 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의 몸이 다르기 때문에 누구도 만능 다이어트를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을 독특한 것처럼 취급하고 모든 다이어트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얼마나 많은 칼로리가 필요한지 알기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계십니까?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십시오.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2,000칼로리가 필요하고 2,100칼로리를 먹으면 살이 찔 것입니다. 그러나 1,900을 먹으면 살이 빠진다.

3- 진행 상황 추적

필요한 칼로리 양을 알았으므로 이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차례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체중계를 밟고 일주일이 지나도 그대로 유지되면 조금 덜 먹습니다. 그것이 증가하면 각각은 최소한 500칼로리를 덜 섭취하게 됩니다. 체중이 5파운드 이상 줄었다면 아마도 조금 더 먹어야 한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우리는 일주일에 1~2파운드를 감량하고 싶습니다.